'배우로서 자립 시스템'을 반드시 갖춰야 하는 이유

기실영화연기스튜디오 기실영화연기스튜디오
2021년 04월 22일 23시 48분 38초 478

 

기실의 1년 목표는 ‘배우로서의 자립’입니다.

자립의 사전적 정의는 '남에게 예속되거나 의지하지 아니하고 스스로 섬'입니다.

그러면 배우로서 자립 시스템은 왜 반드시 갖춰야 할까요?

누군가한테 의지하기만 하고 스스로 해나갈 수 없다면,

이리저리 흔들리며 제대로 된 결과물 없이 이 학원 저 학원을 “불안해서” 옮겨 다니게 됩니다.

그리고 배우로서 활동을 하게 되어도 오디션과 작품 등 수없이 새로운 상황과 나의 한계에 부딪히게 됩니다. 그럴 때마다 스스로 헤쳐나갈 능력이 없다면 지속하기는 굉장히 어렵습니다.

배우로서 자립 중 하나는

내가 지금 어떤 역량이 필요한지 제대로 파악할 줄 알고,

그것을 어떻게 해결해나갈지 스스로 찾을 줄 아는 것입니다.

내가 나를 아는 것,

바로 ‘메타인지’입니다.

현재 내 정확한 위치와 역량을 파악할 수 있어야 합니다.

즉. 내 주제를 알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 후에는 그것을 해결하기 위해 공부하고 연습해야 합니다.

도서<완벽한 공부법>에는 이런 말이 나옵니다.

“상위권 학생은 자신이 모르는 것을 알기 위해 다니고, 하위권은 불안해서 학원을 다닌다.

상위권일수록 자신만의 연습 방법이 있다. 자신만의 연습 방법과 시스템을 만들어갈 줄 아는 사람이 상위권을 유지한다.”

여러분은 현재 상위권인가요? 하위권인가요?

내가 잘하고 있는지 없는지도 모른 채 불안해서 이리저리 옮겨 다니지 않으려면,

‘배우로서 자립 시스템’은 반드시 갖춰야 합니다.

그래야 지속 가능한 배우로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

[기실의 자립 시스템]

https://movie119.modoo.at/

[67명의 변화 후기]

https://movie119.modoo.at/?link=2qr17wy7

[기실 상담 원칙]

https://blog.naver.com/rmrdptnf/221775479947

 

 

기실영화연기스튜디오
글 등록 순으로 정렬되었습니다 글쓴이
배우는 날라리가 해야함 극예술스튜디오
연극과 매체 연기의 차이 5가지 기실영화연기스튜디오
16년 간 모은 자료를 풀게 된 이야기.. 액팅역지사지
3만 명의 배우 프로필&연기영상을 보니 [망하는 법&선택받는법] 액팅역지사지
배우는 실제적 경험을 해 봐야 좋은 연기를 할 수 있을까? 데니스2000
대본 분석 잘하는 방법<서울필름스쿨> 서울필름스쿨2
오디션 가기전 신인 모델 배우가 알아야 할 엔터테인먼트 업계 기본 3가지 신CP
앞으로 1년 뒤, 배우라는 이름을 가질 분들에게 기실영화연기스튜디오
캐스팅디렉터가 말하는 배우 오디션 & 프로필 투어(망하는 이유&이렇게 하세요 액팅역지사지
대본 분석 잘하는 방법 서울필름스쿨2
드라마 트렌드 ② ‘빠른 템포/편집’ → 배우들 대비책 기실영화연기스튜디오
명문대 졸업생, 모델, 인플루언서 출신 배우들 집중하세요. 극예술
캐스팅디렉터가 답변한 배우들 단골질문 #소속사 #연기연습 #연기학원 액팅역지사지
배우 업계불황, 어리석게 보내기 VS 현명하게 보내기 액팅역지사지
연기, 항상 잘 할 순 없다. 기실영화연기스튜디오
시니어 배우, 얼마나 배워야 하나? 언화연기학원
현직 캐디가 말하는 [성공하는 배우 VS 망하는 배우] 액팅역지사지
실전연기~ 이거 하나면 충분합니다! 스크린액팅티칭
배우 오디션, 훈련, 분석 등 모든 부분을 방해하는 'ㅇㅂㅈㅇ' 꼭 확인 액팅역지사지
데뷔 69년 차 배우 이순재, "연기란" 기실영화연기스튜디오
1 / 35
다음
게시판 설정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