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추어가 가져야 할 '실전' 사고력 4가지

기실영화연기스튜디오 기실영화연기스튜디오
2020년 12월 24일 14시 15분 06초 1207 1

 

오늘은 아마추어 분들 (이제 연기를 시작하는 분들이)

꼭 인지하고 있어야 하는 사고력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현장은 연습대로 안됩니다.

이유는 현장에서 '리허설'을 할 때

'장소', '카메라 앵글' '즉흥적인 상황'에 따라서

감독님의 디렉션이 너무나 빠르게 변화합니다.

그래서 배우는 '능동적', '갖고 있는 연기 소스','이성적인 판단력' 등 이 필요합니다.

훈련을 정확하게 하지 않으면

운이 좋게 오디션에 붙는다 하더라도

현장에서 '중도 하차' 또는 '연기 못하는 배우'로 낙인이 찍힐 겁니다.

<아마추어가 가져야 할 사고력 4가지>

 

1. 연기 공부할 때

본인을 객관적으로 볼 줄 아는 시야가 없으면

독학은 위험합니다.

EX: 사람처럼 말을 못 한다. 자꾸 연기하려고 한다.

집중이 안 된다. 이상한 버릇이 생긴다. 등 외 다수

그리고, 본인이 추상적으로 연기를 배우고 싶어서

무작정 학원만 다니면, 성장하지 않습니다.

 

 

 

 

2. 정확히 훈련을 받을 때

 

무엇을 배울 것인가, 어떻게 배우고, 어떻게 깨우칠 것인가?

왜 배워야 하나? 강사는 어떤 사람인가?

어떤 지점이 부족하고, 어떤 지점이 성장하였는가?

점검을 하고, 납득 시켜주는 사람이 있어야

제대로 성장할 수 있습니다.

 

 

 

3. 소속사, 작품 오디션

상품 가치나, 특수성이 없고, 역할에 맞게 하지 않는다면,

절대 붙을 수가 없습니다.

붙을 이유를 만들어야 합니다.

 

 

 

4. 촬영할 때

정확하게 감독님이 무엇을 원하는지

지금 무슨 상황인지 정확하게 '인지'를 하고

카메라 앞에서 '놀아야 합니다'

그리고 놀았던 걸 '복기(더블액션)' 할 수 있어야 합니다.

 

 

 

 

정말 배우는 능동적이고, 현명하게 하지 않으면

살아남기가 쉽지가 않습니다.

여러분도 연습을 할 때, 효율적으로 노력을 하시면 좋겠습니다

[기실의 철학과 시스템]

https://movie119.modoo.at/

[52명의 변화 후기]

https://movie119.modoo.at/?link=2qr17wy7

[기실 상담 원칙]

https://blog.naver.com/rmrdptnf/221775479947

기실영화연기스튜디오
글 등록 순으로 정렬되었습니다 글쓴이
새글 대본 분석 잘하는 방법<서울필름스쿨> 서울필름스쿨2
'배우를 위한' 촬영 현장/카메라 필수 용어 정리 기실영화연기스튜디오
배우는 날라리가 해야함 극예술스튜디오
연극과 매체 연기의 차이 5가지 기실영화연기스튜디오
16년 간 모은 자료를 풀게 된 이야기.. 액팅역지사지
3만 명의 배우 프로필&연기영상을 보니 [망하는 법&선택받는법] 액팅역지사지
배우는 실제적 경험을 해 봐야 좋은 연기를 할 수 있을까? 데니스2000
오디션 가기전 신인 모델 배우가 알아야 할 엔터테인먼트 업계 기본 3가지 신CP
앞으로 1년 뒤, 배우라는 이름을 가질 분들에게 기실영화연기스튜디오
캐스팅디렉터가 말하는 배우 오디션 & 프로필 투어(망하는 이유&이렇게 하세요 액팅역지사지
드라마 트렌드 ② ‘빠른 템포/편집’ → 배우들 대비책 기실영화연기스튜디오
명문대 졸업생, 모델, 인플루언서 출신 배우들 집중하세요. 극예술
캐스팅디렉터가 답변한 배우들 단골질문 #소속사 #연기연습 #연기학원 액팅역지사지
배우 업계불황, 어리석게 보내기 VS 현명하게 보내기 액팅역지사지
연기, 항상 잘 할 순 없다. 기실영화연기스튜디오
시니어 배우, 얼마나 배워야 하나? 언화연기학원
현직 캐디가 말하는 [성공하는 배우 VS 망하는 배우] 액팅역지사지
실전연기~ 이거 하나면 충분합니다! 스크린액팅티칭
배우 오디션, 훈련, 분석 등 모든 부분을 방해하는 'ㅇㅂㅈㅇ' 꼭 확인 액팅역지사지
데뷔 69년 차 배우 이순재, "연기란" 기실영화연기스튜디오
1 / 35
다음
게시판 설정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