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에서 촬영하는 단편영화의 여자배우님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seuah88 2010.01.16 00:07:21 제작: 임권택영화예술대학 작품 제목: 토끼의 당근은 다락방에 있다. 감독: 극중배역: 촬영기간: 출연료: 추후 협의 모집인원: 모집성별: 여자 담당자: 전화번호: 이메일: 모집 마감일:

안녕하세요 부산 임권택영화예술대학 영화과 3학년 작품에서 배우님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시놉시스 

신비롭고 은밀하면서도 편안하고 소중한 공간, 다락방. 

그 다락방 안에서의 성숙하지 않은, 그러나 소녀의 끝자락에 있는 세 명의 여고생. 그 소녀들의 작은 일상 속에서 그녀들의 사랑, 꿈, 우정을 보여주려 한다.

수능이 끝나고 아지트에 모인 셋. 소녀의 끝자락과 어른의 시작점에 선 그녀들의 염색이 시작된다. 



캐릭터

영화에는 총 3명의 여고생이 출연합니다. 그 중 저희는 1명의 여고생을 구하고 있습니다.



달아

달아는 발랄하고 귀여운 캐릭터 입니다. <뜨거운 것이 좋아>에 나오는 소희같은 이미지(성격은 다릅니다) 입니다.

10대의 끝자락을 보내면서 '교복입고 전국일주 하기'를 꿈꾸고 있는 소녀입니다.


촬영

1월 21일~25일 5회차 정도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촬영장소

촬영장소는 부산에 있는 임권택영화예술대학 스튜디오에서 진행됩니다.

모두 스튜디오 촬영이기 때문에 장소이동은 없습니다.



연락처

제작 김경해 010-2581-2827   lllkhkhlll@hanmail.net

         박서아 010-5428-4930   seuah88@hanmail.net





꼭 고등학생이 아니셔도 됩니다. 고등학생으로 보이는 배우분들의 많은 연락 기다리겠습니다. 이메일로 프로필과 사진을 보내고 문자 한통 보내주시면 확인하고 다시 연락 드리겠습니다. 



이 글 하나로 좋은 인연을 만나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