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트' 배우 모집 마감. 서류심사 중. 페이스북 페이지 참조해 주세요.

박상욱 2017.01.02 01:01:59 제작: 박상욱 작품 제목: 미트 감독: 박상욱 극중배역: 30대 초반 자유분방한 여성, 20대 후반 남자 프로 복싱 선수, 50대 이상 복싱 체육관 관장, 20대 다이어트 수강생 여자 촬영기간: 3월 초 출연료: 협의 모집인원: 4 모집성별: 남자,여자 담당자: 감독 박상욱 전화번호: 이메일: 모집 마감일: 2017-01-22

복싱 단편 <미트> 러닝타임 15분
미트: 펀치를 받아주는 두툼한 도구

 

페이스북 페이지:

https://facebook.com/hismitt/


한 번도 링 위에서 주목 받은 적 없이 항상 뒤에만 있던 사람이 있습니다. 이제는 배가 나오고 나이가 들어 꿈이나 희망을 갖기도 어렵습니다. 무시 당하기 일쑤인 주인공이 이기지 못할 것을 알면서도 아무도 알아줄 수 없는 작은 도전을 합니다. 하지만 역시 실패하고 변화도 거의 없습니다.

저는 이것이 보통 사람들의 모습이라 느꼈습니다. 매 번 도전하지만 실패하고, 달라지지 않는 현실에 힘들어하는 우리들의 모습을 그대로 영화로 그려보려고 합니다. 우리들의 모습을 솔직하게 반영해 함께 공감하고 싶습니다.

완성 후 영화제에 출품 할 예정입니다. 후에 장편영화로 발전시킬 생각도 있습니다.

 


<모집 배우>
미나:   30대 초반의 여자. 자유분방한 생각을 가진 성격.


호준:   20대 후반 남자 프로 복싱선수. 몸이 좋아야 합니다. 상반신 탈의 사진 필수.

관장:   50대 이상의 복싱 체육관 관장. 나이가 많으셔도 됩니다.

세린:   20대~30대 여자. 복싱 체육관 다이어트 목적의 수강생.


<지원 방법>
제출할 것들:

사진(호준 역 지원자의 경우 상반신 탈의 사진 필수)

간단한 이력서,

자기소개서,

출연한 작품 영상 웹 링크: YouTube, Vimeo 및 기타 웹 스트리밍이 되는 곳에 영상을 업로드 한 후 링크를 보내주세요. 

(웹 공개가 어려운 경우: 웹에 그냥 올려 아무나 볼 수 있게 되는 것이 곤란한 경우에는 제한된 계정이나 사람만 볼 수 있도록 설정하여 링크를 보내주세요.)

가능하면 메일에 대용량 파일 첨부로 보내지 말아주세요.

장편영화의 경우는 제가 유료로 다운로드해서 보겠습니다.

출연작이 없을 경우 자유연기를 조용한 곳에서 핸드폰이나 기타 카메라로 촬영해서 보내주세요.

 

문서나 사진 등의 파일들을 .zip 이나 알집 등으로 압축하지 말아주세요.

보낼 곳(Email): 마감 되었습니다.

기한: 1월 22일

제출 마감 후에 서류심사를 진행하려고 합니다.

서류 심사 후에 오디션 일정을 대상자에게 별도로 통보 해 드리겠습니다. 


 
<시놉시스>
2017년 서울의 어느 변두리 복싱 체육관, 마흔 줄의 보조 세컨드(트레이너)인 주인공은 주변의 인정을 받지 못하고 무시 당하기 일쑤다. 허드렛일만 하며 체육관에서 먹고 잔다. 젊은 날에는 꿈이 있었지만 한 번도 주목을 받아본 적이 없었고 10년 전에 복싱을 포기했다. 이제는 배가 볼록 나온 아저씨가 되었다.
어느 날 체육관의 대표 선수 호준은 미나가 주인공을 좋아하는 게 아니냐고 한다. 주인공은 호준의 말에 미나에게 관심이 생긴다. 하지만 미나는 호준을 좋아했었고 주인공은 둘의 관계를 보게 된다. 
체육관 생활에 지쳐있던 주인공은 이 일이 촉매가 되어 호준과 스파링을 하려고 훈련을 한다. 단순히 미나 때문은 아니다. 자신이 여기 있음을 드러내고자 꿈틀대는 것인지, 호준을 이겨보고 싶은 것인지 자신도 잘 모른다.
주인공은 이기지 못할 것을 알면서도 아무도 알아줄 수 없는 작은 도전을 한다.
 

<감독 소개>
2010년 단편 영화 <모르는 사람> 연출
2011년 장편영화 <밍크코트> 조연출
2013년 단편영화 <인어의 노래> 연출

페이스북: https://facebook.com/saanwp

네이버: http://movie.naver.com/movie/bi/pi/basic.nhn?code=368781



많은 지원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