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 단편영화 <수상한 택배 (가제)> 주연 배우님을 모집합니다. (1월 5일 수정)

아시 2021.01.04 16:39:39 제작: 아시 작품 제목: 수상한 택배 (가제) 감독: 이지윤 극중배역: 주인공 A (20대 중반~30대 초반, 남), 윗집 아이 (6세~9세, 성별 무관), 경비 (50~70대, 성별 무관) 촬영기간: 1월 27일 - 2월 2일 사이 2회차 출연료: 회차당 5만원~ 10만원 협의 모집인원: 3명 모집성별: 남자, 여자 담당자: 전화번호: 이메일: amspin2020@gmail.com 모집 마감일: 2021-01-04

정말 많은 분들이 지원해주신 관계로 1월 5일 21시 12분을 기준으로 조기 마감합니다. 감사합니다!

 

----------------------------------------------------------------------------------------------------------------------------------------------------------------

 

단편영화제작크루 아시의 첫 단편영화, <수상한 택배(가제)>의 배우를 모집합니다.

 

단편영화제작크루 아시는 단편영화제작의 실무적 경험을 쌓고 싶은 대학생들로 구성된 크루입니다. 만들어가는 과정과 결과물을 모두 중시하는 이번 아시 프로젝트의 일원으로서 함께 적극적으로 한 편의 영화를 만들어가실 분을 구합니다.

 

 

시놉시스:

자고 일어난 주인공의 눈 앞에 소인도, 라벨도, 그 어떤 정보도 없는 상자가 놓여있다. 아무리 고민해도 정체를 알 수 없는 상자를 버려도 보지만 실패하고, 결국 주인공과 수상한 택배의 불편한 동거가 시작된다.

 

러닝 타임: 5~10분 / 장르: 경쾌한 미스터리 코미디

 

 

모집 배역:

 

주인공 A (20대 중반~30대 초반, 남)

- 체격이 있지만, 깔끔하고 예민한 성격의 소설 작가. 갑자기 나타난 택배 상자에 골치 아파하고, 신경이 곤두서는 인물이다. 경계심이 많은 성격.

 

윗집 아이 (6세~9세, 성별 무관)

- 주인공의 윗집에 사는 천진난만한 꼬마 아이. 주인공의 택배 상자에 흥미를 가진다.

 

경비 (50~70대, 성별 무관)

- 주인공이 사는 아파트의 경비. 경비로서의 책임은 다 하려하지만, 그 외의 일에는 딱히 휘말리고 싶어하지는 않는 인물이다.

 

 

촬영 일시 및 장소:

 

1월 27일 (수) ~ 2월 2일 (화) 중 이틀 동안 진행합니다. 로케이션이 확정되는대로 정확한 촬영 일자를 공지해드립니다.

필요에 따라 추가적인 촬영 혹은 녹음이 있을 수 있습니다.

촬영은 수도권에서 진행합니다.

 

 

지원 방법 및 일정:

 

1/5 ~ 1/7 사이에 amspin2020@gmail.com으로 프로필을 제출해주시면,  각 배역의 이미지에 맞는 분들께 개인 이메일로 지정대사를 보내드릴 예정입니다.  해당 대본을 연기한 녹화영상과 짧은 온라인 미팅으로 오디션을 진행할 예정이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페이 관련:

 

5만 원~10만원 이내로 페이를 협의합니다. 제작비 부족으로 페이를 높게 책정하지 못하는 점 죄송스레 생각하며, 감안하여 지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