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지역 촬영. 20중반~30대중반의 남자주인공과 남자조연 찾습니다.

소설의연장선상 2011.12.10 05:01:13 제작: 한이령 작품 제목: (가제)메밀꽃은 죽었다. 감독: 한이령 극중배역: 촬영기간: 1~2일 정도(총 준비기간은 일주일 이내) 출연료: 없어요. 모집인원: 모집성별: 남자 담당자: 한이령 전화번호: 010-9658-5528 이메일: redpinklady@naver.com 모집 마감일:

극중배역.

여자 주인공 희주:20대 후반. 여성스럽지만, 가슴에 깊은 상처가 있는 인물

남자 주인공 연석:20대 후반~30대 초반.  선과 악을 동시에 지닌 이중적이고 카리스마가 있는 인물.

희주의 남자친구.: 평범한 20대 후반~ 30대 초반의 남자.

 

여자 주인공은 제가 직접할 거구요,  남자주인공과 희주의 남자친구 역을 할 조연분을 찾아요.

스탭이 따로 없는 관계로 카메라 감독할 스탭을 못 구하면 연기자 분이 교대로 촬영해주셔야 할 수도 있습니다.

물론 어렵게 생각하지 마시구요. 구도나 콘티는 제가 다 잡으니까요.

촬영은 디카로 하고 촬영장소는 대구와 바닷가로 기차타고 가서 할 거에요. 제가 대구 살거든요.^^

따로 출연료는 없구요,

하지만, 연기자가 꿈이거나 연기에 관심이 많은 일반인이시라면 연기력에는 큰 상관없이 연락 주세요.

연기는 바로 하는게 아니라 다 대본리딩부터 다 연습해서 찍을 거니까 걱정마시구요.

좋은 경험이 되실거구요, 공모전용이니까 공모전에 붙으면 아마 꿈에 조금이나마 다가서는 계기가 되시겠죠.

만약 공모전에 떨어지더라도 걱정마세요. 원하시면 따로 오디션용으로 영상 편집해 드리겠습니다.

 

대구 지역에 사시는 혹은 그 근처에 사시는 연기에 관심있는 분이시라면 누구나 연락주세요.

 

지원방법은 이메일로 이름과 연락처, 나이, 키, 경력유무, 그 외에 자기소개 간단히 적어주시구요, 프로필용 사진 2장이상 꼭 첨부해주세요. 프로필용 사진이 없으면 포샵을 하지 않은 얼굴 사진과 상반신 혹은 전신 사진이면 됩니다. 단, 사진 없으면 안됩니다.

그렇게 메일 주시고 제 연락처로 문자 주시면 검토 후 이미지 맞으면 바로 연락드리겠습니다.

 

젊은 시절 다양한 경험을 해보는 것도 좋은 추억이 될 것 같습니다. 배우가 꿈이건 그냥 흥미가 있건 상관없어요. 

열정있으신 분이면 누구나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