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단편영화 <후담(가제)> 주연 배우님을 모집합니다.

아시 2021.12.05 19:51:52 제작: 아시 작품 제목: 후담(가제) 감독: 하현진 극중배역: 주인공 A (20대 중반~후반, 여), 박 과장 (30대 중반~후반, 여), 박 차장 (40대 중반~50대 초반, 남), 이 대리 (20대 후반~30세 초반, 여), 하 사원 (20대 중반~후반, 남) 촬영기간: 2월 넷째 주 중 2회 차 출연료: 회차당 5만원~ 10만원 협의 모집인원: 5명 모집성별: 남자,여자 담당자: 최현아 전화번호: 010-4481-8205 이메일: amspin2021@gmail.com 모집 마감일: 2021-12-06

저희 영화에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많은 분들이 지원해주신 관계로 배우 모집은 12 6 9 41분을 기준으로 모두 마감합니다.

 

----------------------------------------------------------------------------------------------------------------------------------------------------------------

 

 

단편영화제작크루 아시의 번째 단편영화, <후담(가제)> 배우를 모집합니다.

단편영화제작크루 아시는 단편영화제작의 실무적 경험을 쌓고 싶은 대학생들로 구성된 크루입니다. 만들어가는 과정과 결과물을 모두 중시하는 이번 아시 프로젝트의 일원으로 함께 적극적으로 편의 영화를 만들어가실 분을 구합니다.

 

시놉시스:

회사 개발팀 막내인 A 오늘도 별일 아닌 일로 차장에게 혼이 . 의기소침해진 A에게 대리는 오늘 저녁에 오라며 식당의 명함을 건넨다. 머뭇거리며 식사 자리에 A 어딘가 이상한 요리에 불편 기분 느끼, 계속해서 자리에 있을지 고민하기 시작한다.

 

러닝 타임: 10~15 / 장르: 미스테리

 

 

 

모집 배역:

주인공 A (20 중반~후반, )

자유로움을 추구하고 열정에 불타는 성격으로 회사에 힘이 되겠다는 마음을 품고 입사했으나, 회사 사회 생활의 맛을 겪고 지쳐 있는 개발팀의 막내. 상사로부터 추천을 받아 식당 ‘후담’을 찾아가게 된다. 현재 의기소침해지고 자존심이 낮아진 상태.

 

과장 (30 중반~후반, )

목소리 크고 친화력 좋은, 자신의 대외적 이미지를 관리하는 능한 8년차 과장. 높은 친화력에 비해 업무 능력이 뛰어나지 않아 자존심이 상할 때가 많고, 이에서 오는 불만족을 얘기와 신랄한 농담으로 해소하곤 .

 

차장 (40 중반~50 초반, )

둔둔한 체형에 깐깐하고 예민한 성격으로 본인을 되돌아보지 않는 . 부하 직원에게 예의를 강요하나 본인은 상사에게 센스있지 못하고 승진도 밀려 자격지심 또한 존재하고 감정표현이 과격하다.

 

대리 (20 후반~30 초반, )

차갑고 이지적인 이미지로 약간의 고지식함이 있으나 뛰어난 본인의 능력을 알고 있는 성격. 차장을 답답해 한다.

 

사원 (20 중반~후반, )

다부진 체형에 소속감을 좋아하고 상사의 비위를 맞춰주는 성격이지만 욕심이 있다. 모든 것은 예측할 있다는 신념을 갖고 있다.

 

촬영 일시 장소:

2 넷째 동안 진행 예정입니다. 로케이션이 확정되는대로 정확한 촬영 일자를 공지해드립니다.

필요에 따라 추가적인 촬영 혹은 녹음이 있을 있습니다. 촬영은 수도권에서 진행합니다.

 

지원 방법 일정:

12/5~12/6 사이에 amspin2021@gmail.com으로 프로필을 제출해주시면, 배역의 이미지 맞는 분들께 개인 이메일로 지정대사를 보내드릴 예정입니다. 해당 대본을 연기한 화영상과 짧은 온라인 미팅으로 오디션을 진행할 예정이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페이 관련:

페이는 회차당 7 내외로, 이후 미팅에서 협의 가능합니다. 제작비 부족으로 페이를 높게 책정하지 못하는 죄송스레 생각하며, 감안하여 지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