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대학교 교육 TV 방송국 KUTV 단편영화 <Dear days(디어 데이즈)>에 출연하실 30대 초반의 남자 조연 배우를 모집합니다

디어데이즈 2024.02.04 00:55:08 제작: 고려대학교 교육 TV 방송국 KUTV 작품 제목: Dear days(디어 데이즈) 감독: 유한별 이채령 조혜원 극중배역: 30대 초반의 남성 촬영기간: 2/26(월)~3/3(일) 중 1회차 출연료: 회차당 10만원~ 20만원 협의 모집인원: 1 모집성별: 남자 담당자: 감독 유한별 전화번호: 010-2402-3089 이메일: gobojoong@gmail.com 모집 마감일: 2024-02-07

안녕하세요, 고려대학교 교육 TV 방송국 KUTV 제30회 영상제 출품작 단편영화 <Dear days(디어 데이즈)>에 출연하실 남자 조연 배우를 모집합니다!

 

[작품 개요]

제작 ㅣ 고려대학교 교육 TV 방송국 KUTV

제목 ㅣ Dear days(디어 데이즈)

구분 ㅣ 단편영화

장르 ㅣ 드라마, 코미디

러닝 타임 ㅣ 20분 내외

감독 ㅣ 유한별 이채령 조혜원

 

[시놉시스]

“너는 꿈 꿀 때 가장 빛나.”

하고 싶은 것도, 그런 걸 찾아볼 여유도 없지만 주어진 삶을 묵묵히 살아가는 ‘율’. 돈을 벌기 위해 아르바이트를 하던 라이브 카페에서 음악의 매력에 빠지게 된다.

그런 그녀를 한눈에 알아본 라이브 카페의 사장. 율은 사장의 도움으로 음악에 대한 꿈을 키워나간다. 그러던 어느 날, 유명 뮤직 프로덕션에서 엄청난 계약금과 함께 작사가로 함께 일하자는 그야말로 꿈 같은 연락이 온다. 노래하는 것은 여전히 행복하지만, 당장 먹고 살기 위해 가사를 써내려 가기로 한 율.

하지만 율의 때 묻은 작사 노트에 가사들이 하나 둘씩 쌓일수록, 더욱 잘 할 수 있다는 욕심과 해내야 한다는 압박감은 점점 커져만 간다. 율은 어느새 이 모든 일이 버겁게만 느껴진다. 율은 점차 가사를 쓰는 것이 두려워지고, 무기력해져만 가는데… 다시 라이브카페로 돌아온 율. 그녀가 찾은 진짜 ‘나’는 어떤 모습일까?

나를 되찾게 해준 나의 지난 날들에게, 그리고 새롭게 피어날 나의 날들에게. “Dear Days, 진짜 나를 찾아서.”

 

[배역 정보]

신현수ㅣ30대 초반의 남성. 음악인이라면 누구나 한 번쯤 꿈꿔본다는 뮤직 프로덕션 ‘소리’의 매니저. 겉으로는 예민하고 날카로워 보이지만, 담당 작사가들을 잘 챙기고 은근히 인간적이다.

 

[지원 대상]

1. 서울 내에서의 촬영이 가능한 분

2. 아래 제작 일정 참여에 차질이 없으신 분

 

[제작 일정 안내]

촬영 ㅣ 2/26(월)~3/3(일) 中 1회차

*구체적인 촬영 일자 및 시간은 추후 협의 예정입니다.

*촬영은 서울 지역에서 이뤄질 예정입니다.

 

[페이]

전체(약 3시간 촬영) 70000원

 

[지원 안내]

지원 기간 ㅣ 2월 4일(일) ~ 2월 7일(수) 23:59까지

지원 방법 ㅣ 아래 필수 사항과 간단한 프로필을 기재된 메일 주소로 보내주세요.

1. 필수 사항: 지정 연기 영상 - 아래 첨부파일 확인

2. 선택 사항: 본인 연기 포트폴리오

 

보내주시는 메일 제목과 파일명은 아래와 같이 기재 부탁드립니다.

- 메일 제목: [배역] 성함 / 나이 / 연락처

(예: [신현수] 홍길동 / 25세 / 010-1234-5678)

- 파일명: [배역] 영상내용_성함

(예: [신현수] 지정연기_홍길동)

*양식은 반드시 지켜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학생들이 자체적으로 제작하는 단편영화인만큼 제작비가 넉넉하지 않아 출연료를 충분히 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촬영 현장에서 연기하시는 데에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습니다.

*결과는 모집 마감 후 개별적으로 연락드리겠습니다.

 

함께 좋은 작품 만들어갈 배우 분들을 기다리겠습니다. 많은 지원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