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서대학교 졸업작품 단편 애니메이션 <다정한 여우 씨> 의 성우를 구합니다.

고재환 2024.04.09 18:30:33 제작: 호서대학교 애니메이션학과 작품 제목: 다정한 여우 씨 감독: 최수민 극중배역: 20대 조울증 환자(여), 20대 우울증 환자(남) 촬영기간: 24년 7월 1일-5일 사이 출연료: 회차당 10만원~ 20만원 협의 모집인원: 2명 모집성별: 남자,여자 담당자: 감독 최수민 전화번호: 이메일: sming1227@gmail.com 모집 마감일: 2024-06-21

호서대학교 졸업작품 단편 애니메이션 <다정한 여우 씨> 성우(2명) 구합니다.

 

■ 작품 설명

 

- 제목: 다정한 여우 씨

- 분량: 2분 30초 ~ 3분

- 줄거리: 여우 씨는 우울증(주요 우울장애)의 급성기를 겪는 우가 스스로 목숨을 끊으려는 것을 막는다. 그러나 우는 이미 마음을 닫고 입을 열지 않는다. 뒤늦게 둘을 찾아온 조는 자신이 조울증(양극성 장애)으로 인해 힘든 상황에서 우에게 도움 받았던 추억을 떠올린다.  우는 기나긴 우울 증세로 잊었던 행복했던 기억과 감정을 다시 떠올린다. 잠시 후, 우는 자신을 포기하지 않고 견뎌준 여우 씨와 조를 바라보며 웃는다.

- 기획의도: 기분장애(우울증과 조울증)를 더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고, 관객들이 해당 질병을 앓는 사람들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되기 위해 제작되었다.

 

 

■ 등장인물

 

- 우 (Woo, 20대 중반, 남성)

우는 우울증으로 인해 이유없는 극심한 슬픔과 무기력, 절망감에 빠졌다. 우울증이 주는 고통이 너무 심해 견딜 수 없었던 우는 결국 자살을 결심한다.  우도 여우 씨나 조가 좋은 친구라는 것은 알지만, 지금 자신이 느끼는 고통이 너무 커 굉장히 예민하고 차가운 성격이 되었다.  우는 우울증에서 벗어나기 위해 운동과 취미, 건강까지 철저하게 지키고 관리했지만 여전히 달라지지 않는 자신의 상태에 완전히 절망한다.

 

- 조 (Joe, 20대 중반, 여성)

조는 한 때 조울증으로 힘든 시기를 보냈지만, 다행히 지금은 어느 정도 호전된 상태로 여느 질병 없는 다른 사람들처럼 생활 중이다.  조도 우를 보며 힘든 상황을 공감하는 만큼 끊임없이 도움과 응원을 건넨다. 현재는 여우 씨의 집에서 함께 생활하며 우를 가까이서 지켜본다.

 

- 다정한 여우 씨 (배역 없음)

비록 말은 못하지만, 자신의 친구들 곁에서 자신이 도울 수 있다면 최대한 도움을 주고자 한다.

 

 

■ 출연료

 

20만원

 

 

■ 일정 및 장소

 

1) 리허설 (줌 미팅, 상세 일정 협의 후 결정)

      이미 애니메틱이 만들어진 상태로 후시 녹음으로 진행합니다. 대사 분량이 다소 있으며, 감정 묘사가 중요합니다. 또한 대화로 스토리를 진행하기 때문에 사전 리허설을 가지려 합니다.

 

2) 본 녹음 (오프라인 미팅, 중랑구 셀프노트 스튜디오, 7/1~7/7)

      7/1~7 사이로 일정을 한 번 더 조율합니다. 

 

 

■ 지원 방법

 

기재된 이메일 주소로 연락해주시길 바랍니다.

제목은 [다정한 여우 씨 / (배역) / (성함) / (나이)] 으로 부탁드립니다.

샘플로 보내드리는 대사 녹음본과 연락처를 함께 기재해서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6/22~23 이틀 간 1차 합격자분들께 한해 연락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