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의 편지

양다연 2024.04.16 01:56:30 제작: 한국애니메이션고등학교 드라마 동아리 작품 제목: 영원의 편지 감독: 김민서 극중배역: 10대 여성 3명 촬영기간: 5월 (2, 8, 9, 18, 19, 25일), 6월 1일 출연료: 차후 개별협의 모집인원: 3명 모집성별: 여자 담당자: 양다연 전화번호: 이메일: dayeonyang91@gmail.com 모집 마감일: 2024-04-21

!3부작 단편 드라마입니다!

 

모집기한 : ~04/21(일) 
서류 합격 안내 : 04/23(화)

면접 일정: 04/24(수)

면접은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자세한 면접 일정은 서류 합격자에 한해 개별 연락드리겠습니다.

 

촬영 일정 : 5월 (2, 8, 9, 18, 19, 25일), 6월 1일 총 7회차

촬영장소: 경기도 하남시 검단산로 한국애니메이션고등학교

페이 차후 합의

 

[시놉시스]

어릴 때부터 친했던 화진과 소혼. 화진은 소혼과 행복한 일상을 보낸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소혼에게 다가온 갑작스러운 불행은 둘의 행복한 일상을 점점 갈라놓는다. 서로가 다치지 않기를 바라며 점점 멀어지기만 하는 화진과 소혼. 그들이 이야기가 아름다운 추억으로 남을 수 있을까?

 

[기획의도]

너무나도 흔해진 이별. 영원한 이별들이 점점 많아지는 가운데 영원히 이별하게 된 사람이 떠난 사람을 기억하는 이야기를 제작하여 현재 작별하고 있는 이들에게 위로를 건네주었다. 이별하기 전의 기억을 추억하고, 그 기억을 발판 삼아 앞으로 나아가는 이야기를 보여주고 싶었다. 

 

[등장인물]

윤화진 (18세/여) : 소혼의 소꿉친구. 그러나 고등학생이 된 후 소혼이 괴롭힘을 당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친구인 소혼을 도우려고 최선을 다하지만 자꾸만 자신을 밀어내는 소혼에 당황한다. 후에 죽은 소혼을 홀로 회상한다.

지소혼 (18세/여) : 화진의 소꿉친구. 고등학생이 된 후 괴롭힘의 대상이 된다. 친구인 화진이 자신을 돕다 같이 괴롭힘에 휘말릴까 걱정하는 마음에 의도적으로 화진을 피해 다니기 시작한다. 결국 괴롭힘을 이기지 못하고 극단적인 선택을 한다.

서 별 (18세/여) : 소혼을 괴롭히는 무리의 주동자. 화진이 소혼을 도우려 하는 것을 눈치채자 소혼을 협박하기 시작한다.

 

[지원 방법]

dayeonyang91@gmail.com으로 지원해주시길 바랍니다.

(파일명: 영원_배역_이름)의 양식을 지켜 제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래의 자료를을 꼭 첨부하여 보내주세요,

-프로필
-연기 영상
-최근 반년 이내 사진
-최근 1개월 이내 사진

개인 인스타그램의 아이디도 첨부하여 주시면 좋습니다. (단, 필수는 아님)

 

이외의 궁금하신 점은 메일로 보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