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편 코미디 <하트팬티를 탓하리> 배우모집합니다!

혜구 2016.05.26 13:59:21 제작: 동아방송예술대학교 영화예술과 졸업작품 작품 제목: 하트팬티를 탓하리 감독: 안지영 (학생) 극중배역: 주인공 연주(22.여) 영화과 학생, 우유(22.여) 영화과 동기이자 연주의 베.프 촬영기간: 2016년 6월20일 ~ 6월23일 (4회차) 출연료: 8~10 (조정) 모집인원: 모집성별: 여자 담당자: 전화번호: 이메일: fmh0331@naver.com 모집 마감일: 2016-05-31

주인공 연주(22.여) 영화과 학생

요즘 유행하는 처피뱅 소유자 엄청난 4차원 캐릭터. 아멜리에 같이 가만히 있어도 독특하고 사랑스럽다. 항상 멍때리고 눈이 풀려있다. 느리고 힘이 없는 말투지만 나름 느낌있다. 태어나서 연애 라고는 대학교 들어와서 만난 첫사랑 민기 오빠 뿐. 일명 ‘연애고자’라 꿈 꿔왔던 순수한 사랑은 두달도 못간 채 차이고 만다. 첫연애라 사귄지 한달 반 되던날의 첫경험은 아주 선명하다.  첫날밤을 위해 예쁘고 섹시한 팬티를 챙기는 순수한 친구지만 기껏 챙긴팬티를 실수로 빠트리는 어벙함이 매력이다.

 

우유(22.여) 영화과 동기이자 베.프

걸 크러쉬 병이 있다면 ‘오타쿠 병’이 있지않은가. 우유는 거의 초등학교때 부터 일본감성있는 히피원피스를 즐겨 입으며 행동, 말투 하나하나가 일본틱하다. 진지한 상황에서 특유의 니뽄 말투로 분위기를 깰 때가있다. 매일 캠코더를 들고다니며 일상을 기록한다.

 

 

 

위 메일로 프로필사진 (3장 이상) , 프로필, 연기영상(없으셔도 괜찮습니다) 첨부해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 외 질문이 있으신 분들도 편하게 메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