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송담대학교 단편영화 <욕망>(가제) 출연하실 40대 중후반 남성, 50대 중반 여성 단역 배우 모집합니다.

김의빈 2016.09.26 01:02:43 제작: 용인송담대학교 방송영화제작과 작품 제목: 욕망 감독: 최민규 극중배역: 40대 중후반 남자주인공의 일용직 동료, 50대 중반 여자주인공의 엄마 촬영기간: 10월 10-23일 사이 1~2회차 출연료: 추후 협의 모집인원: 2명 모집성별: 남자,여자 담당자: 조연출 김의빈 전화번호: 이메일: bin6505@naver.com 모집 마감일: 2016-10-03

안녕하세요 용인송담대학교 방송영화제작과 학생입니다.

단편영화 <욕망>(가제)에 출연하실 40대 중후반 남자(동료 역), 50대 중반 여자(엄마 역) 단역배우를 모집합니다.

촬영기간은 10월 10-23일 사이에 총 1~2회 촬영할 예정입니다.

 

bin6505@naver.com 으로 무슨 배역을 지원 하는지와 프로필, 연기영상이 있으면 함께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즐겁고 유쾌한 분위기 속에서 좋은 작품 만들고 싶습니다. 부담없이 지원해주세요~~

 

 

가제 - 욕망

 

주제 - 목숨보다 돈이 우선시 되는 사회의 대한 비판

 

기획의도 - 최근 뉴스를 보면 돈을 받고 부패를 저지르는 비리 장면과 비자금 의혹, 보험 상해금을 받기 위해 자신의 친구, 부모까지 죽이는 비도덕적인 현상들이 빈번히 일어나고 있다. 생명보다 돈이 우선시 되는 우리 사회의 모습을 보험 살인이라는 소재를 이용하여 요즘 현대사회의 모습을 자각시키고 이를 비판하고자 기획하게 되었다.

 

시놉시스 -

연인 사이로 동거중인 혜인과 민철. 혜인은 어느날 누군가로 부터 습격을 당하게 된다.

죽음의 문턱 앞에서 혜인은 자신이 사랑하는 사람들을 다시 한 번 생각해보게 되는데...

 

캐릭터 이미지 -

일용직 동료 : 나이가 들어 폐 가구 공장에서 일을 하고 있는 남자다. 민철(남자주인공)이 다쳤을 때 젊은 민철에게 충고를 해 줄 만큼 오지랖이 넓다. 경제적 상황도 썩 좋지 않아 나이가 들어서도 힘든 일을 하고 있다.

 

엄마 (혜인의 어머니) : 민철과의 교제를 반대하는 사람이다. 민철의 경제적인 부분도 마음에 들어하지 않지만 성격적인 부분도 석연치 않아한다. 하지만 혜인(여자주인공)에게 자신의 의사를 완강히 표현하지 못하고 혜인을 걱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