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대학교 영화영상학과 단편영화 <체리의 맛>에서 8-11살의 어린 여자아역배우 2명을 모집합니다.

영화영상yu 2016.10.25 00:39:41 제작: 용인대학교 영화영상학과 작품 제목: <체리의 맛> 감독: 이수아 감독 극중배역: 초등학교 저학년의 어린여자아역배우 2명 촬영기간: 11월 11-13일 중 2-3회차 출연료: 추후협의 모집인원: 2명 모집성별: 여자 담당자: 조연출 박현주 전화번호: 이메일: qndy314@naver.com 모집 마감일: 2016-11-01

안녕하세요! 용인대학교 영화영상학과 <체리의 맛> 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이번에 학과에서 단편영화를 찍게 되었는데,

어린 여자아이를 연기해줄 8-11살 정도의 초등학교 저학년 아역배우가 필요합니다!

간단한 시놉과 캐릭터 설명 읽어주시고 qndy314@naver.com 메일로 아역배우의 프로필과, '연기영상'이나, '소개영상'을 꼭! 추가하여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로그라인]

엄마 없이 아빠와 단 둘이 사는 7살 보은이는 친구 수빈이의 생일파티에 가게 된다. 보은이는 생일의 주인공이며 엄마의 사랑을 받는 수빈이가 부럽다.

 

[연출의도]

갖고 싶은 것을 가지지 못하는 열망에 대해,

 

[등장인물]

 

보은: 엄마가 일찍 돌아가셔서 아빠와 단 둘이 사는 보은, 기억속의 엄마는 기억나지 않는다. 다정한 아빠 덕에 즐거운 날을 보내지만 가끔 엄마의 빈자리를 느낀다.

 

수빈: 외동딸인 수빈은 가지지 못한 것은 별로 없어 독점욕이 강하다. 어릴 때부터 사랑받는 것이 당연해 엄마에게 어리광을 잘 부리고 애교가 많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