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적 판타지 영화' 세종대학교 졸업작품 <52Hz> 에서 아역 배우님들을 모집합니다!

포링 2017.02.28 17:14:35 제작: 세종대학교 영화예술학과 졸업작품 작품 제목: <52Hz> 감독: 최원우 극중배역: 초등학교 3학년의 외톨이 '혼혈아' 슈아. / 초등학교 3학년의 '전학생' 우도 촬영기간: 2017.05.03 ~ 2017,05.07 5회차 출연료: 추후협의 모집인원: 2명 모집성별: 남자 담당자: 조연출 이진원 전화번호: 010-6388-5884 이메일: poli7dent@naver.com 모집 마감일: 2017-03-31

 

안녕하세요. 세종대학교 졸업영화 WS <52Hz>팀 입니다.

저희가 이번에 작업하게 될 작품은 시골에서 태어난 혼혈아 '슈아'와 시골로 전학오게 된 도시소년 '우도' 두 아이의 소통과 우정을 그린 '동화적 판타지' 장르 입니다.

 

시골 채석장 마을, 아버지가 운영하는 전파상에 살고 있는 혼혈 아이 슈아(남10). 슈아는 혼혈이라는 이유로 왕따를 당한다. 
 서울에서 이 시골 마을에 전학 온지 하루 된 우도(남10)는 이러한 슈아에게 호기심을 갖게되고 우연히 슈아에게 도움을 받는다. 그 사건 이후 ‘슈아’와 ‘우도’가 피부색 차이를 극복하며 친구가 되어간다.

 

저희는 이러한 두 소년의 성장기를 다룬 내용으로 영화를 만들고 싶습니다. 동화적인 느낌과 판타지가 공존하는 씁쓸하면서도 따뜻한 이 이야기에 참여 해주실 분들을 찾습니다!

 

 

*캐스팅 부분 (주연)

 

- 슈아 (10, 남) : 외톨이인 <혼혈아>, 어렸을 때부터 자신이 남들과 ‘다르다’는 것을 인지하고 살아왔다.  

다문화가정의 남자아이 입니다. 혼혈임이 가장 중요한 특징이며 눈동자 색이 다른 특징을 지니고 있습니다. 

 

 

 

- 우도 (10, 남) : 서울에서 내려온 초등학생. 사교성이 별로 뛰어나지 않다. 주변의 눈치를 살피는 성격.

극을 이끄는 화자의 역할을 하는 남자아이 입니다. 온화한 표정을 지니고 키는 또래로 보였으면 좋겠습니다. 연기력이 중요합니다.

 

——————————————————————————————————————————

출연료에 관해서는 추후 협의를 통해 정할 계획이며 저희 선해서 최대한 지급할 계획입니다. 

단순히 학교의 워크샵을 넘어서서 하나의 아름다운 동화를 만들어보고 싶습니다.

 

함께 작업해주실 열정넘치시는 분들을 기다립니다!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