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대학교 단편영화 <자살정보업체> 에서 주연 1명 40~50대 초중반 남자배우를 구합니다.

fffilm 2017.05.07 03:45:06 제작: 서경대학교 작품 제목: 자살정보업체 감독: 정종윤 극중배역: 40~50대초반 남성 촬영기간: 5.12~5.14 출연료: 추후협의 모집인원: 1명 모집성별: 남자 담당자: 감독 - 정종윤 전화번호: 010-2098-7010 이메일: hanm233@naver.com 모집 마감일: 2017-05-09

안녕하세요 서경대학교 영화영상학과 3학년 워크샵 작품
<자살정보업체(가제)>에서 등장인물 '성국'의 배우를 모십니다. '한빛'은 오디션 문자가 많이와 추리고있습니다.
촬영기간은 5.12~5.14일 중 2~3회차가 될 예정이고 시나리오는 수정하고 있는 단계입니다.
 

 

캐릭터

 

한빛 : 30대 초반 남성으로, 자살을 돕는 회사에 다닌다. 다닌지는 아직 오래되지 않은 사원급이다.
우울증에 걸린 사람으로, 모든것에 흥미가 없어보인다. 
말에 힘이 없고, 기운이 없어보인다. 무력해보임. 불안해보이며 매사에 부정적이다.
처음엔 성국에게 자살을 강요하고 성국이 죽음으로서 자살이 정당화되고, 저런사람도 죽으니 나도 죽어도 된다는
생각을 얻길 원한다.


성국 : 40대 초반~50대 초반 남성으로, 사업 실패와 백혈병에 걸린 딸을 살리기 위해 일부로 자살하려고한다.
성국은 아들을 살려야 한다는 책임감과 사랑 그리고 죽음에 대한 두려움 사이에서 갈등을 한다.
겁이 많고, 말도 많지만 정이 많은 인간미 넘치는 사람이다. 한빛과 대비되어 긍정적이고, 세상이 아름답다고 생각한다.

 

 


연출의도

사회와 사람들 사이에서 소외받아 우울증에 걸린 사람이 사랑과 관심을 받고 회복하게 된다.

 

 


시놉시스

우울증에 걸린 한빛(직원)은 자살정보업체라는 자살을 돕는 회사에 다닌다.
보험금을 타서 딸을 살리기 위해 자살을 하려는 성국(고객)을 맡게된다.
자살을 도와주는 과정에서 한빛은 성국에게 전에는 받아보지 못한 따뜻한 관심에 우울증을 극복하고,
성국은 자살시도를 하지만 한빛에 의해 되살아난다. 


 

 


오디션


 
1. 배우님의 프로필과 연기 영상(필히 첨부)을 hanm233@naver.com으로 보내주십시오.

프로필과 함께 이전에 찍으셨던 작품을 보내주시거나 링크를 보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2. 5월 8일까지 연락 받으신 배우님들에 한하여, 5월 6일~5월 9일 사이에

서경대학교 혜인관 7층 강의실에서 오디션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3. 오디션 진행 후, 스텝들과 회의를 거쳐 배우분에게 감독이 직접 연락을 드립니다.

* 카메라 촬영이 있을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대본은 미팅 약속이 잡히는대로 보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