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대학교 영화영상학과 워크샵 작품 30대 후반 ~ 40대 초반 남녀배우, 10대 초반 아역배우 구합니다.

가난한 2017.05.09 05:43:35 제작: 용인대학교 영화영상학과 작품 제목: 그림자 (가제) 감독: 장현서 극중배역: 한번의 이혼을 겪은 여성 시간강사 주은, 그녀의 새로운 남편 형진, 주은의 아들 승원 촬영기간: 4월 19-21일 3회차 출연료: 추후협의 모집인원: 3 모집성별: 남자,여자 담당자: 연출 장현서 전화번호: 이메일: gustj97@naver.com 모집 마감일: 2017-05-15

시놉시스 - 주은은 한 번의 이혼을 겪은 뒤 새로운 삶을 살아가고 있는 여성학 강사이다. 여느날처럼 대학에서의 강의를 마친 주은은 이혼 뒤 3년간 보지 못해온 자신의 아들이 아프다는 전화를 받게되고, 고민 끝에 아들 승원을 만나기 위해 그녀가 살았던 과거의 집을 다시 방문하게 된다.

 

 

 

 

캐릭터 설명

 

주은(38세, 여자) : 대학에서 시간강사로 일한다. 마른 체격에 조금은 차가운 인상을 지녔고 자신의 일에 열정을 가지고 있다. 한 번의 이혼을 경험했으며 항상 현재의 삶에 충실하고자 한다.

 

형진(35세, 남자) : 큰 키에 부드러운 인상을 지녔으며 배려심이 많고 주은과 함께 하는 모든 시간을 소중히 여긴다.

 

승원(12세, 남자) : 왜소한 체격에 또래 아이들에 비해 조금은 어두운 분위기를 가졌다. 부모의 이혼 뒤 3년동안 엄마인 주은을 만나지 못했다.

 

 

----------------------------------------------------

주은 역 금토일 3회차, 형진 역 금/일 2회차, 승원 역 토요일 1회차로 계획하고 있습니다.

시나리오의 설정 상 남녀배우 모두 운전이 가능한 배우 분들이었으면 좋겠습니다.

주은 역에 지원하시는 배우님들 중 혹시 자녀가 있으신 분은 추가적으로 명시해주신다면 감사하겠습니다.

 

(결혼여부, 자녀유무는 참고사항일뿐 최종적인 캐스팅에 큰 영향을 미치지는 않을 것이란 점 미리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