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대학교 영화학과 단편영화 <코마>에서 중년 남여 주연 3분을 구합니다!

suzyyy 2017.06.01 21:36:32 제작: 청주대학교 영화학과 영화제작워크숍1 작품 제목: 코마 감독: 서예지 극중배역: 지적인 현대여성 (30대후반 40대초반), 매력적이고 섹시한 이미지(30대 중후반 40대초반), 인자해보이지만 비열한 이미지 남배우 (40대초반) 촬영기간: 6월 9, 10, 11일 (3회차 확정) 출연료: 추후 협의 모집인원: 3명 모집성별: 남자,여자 담당자: 캐스팅 매니저 이수지 전화번호: 010-2540-3469 이메일: sjsj823@hanmail.net 모집 마감일: 2017-06-05

1. 시놉시스

:코마에 빠진 찬혁의 병실에서 불륜을 일삼던 미옥과 병철. 찬혁에게 의식이 있다는 소식을 듣고 병철의 아내 지영에게 들키지 않기 위해 찬혁을 죽이려 들지만 실패하고, 찬혁에게 외도사실을 들은 지영은 자신의 커리어를 위해 찬혁의 말을 묵살시킨다. 그후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나 무능력해져버린 찬혁의 선택에 관한 이야기.

 

2. 기획의도

진실을 안다는 이유만으로 목숨의 위험을 받는 찬혁. 그 후 사랑하는 엄마를 위해 죽음을 무릅쓰고 진실을 이야기 했을때 돌아온 묵살. 계속되는 고난에 스스로 입 닫아야했던 찬혁을 통해 비정상들의 얽힌 관계에 갇혀 목소리를 내지 못하는 정상을 보여주고 싶었다.

 

3.  캐릭터

:신지영 (45,여)
점점 유명세를 얻어가는 부부치료 강사로 부부치료 연구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오래전 이혼하고 병철과 재혼한 뒤 이혼을 경력삼아 더욱 더 유명세를 얻게 되었다.

 

이찬혁 (16,남) ##찬혁 배우는 확정되었습니다. 캐릭터 이해를 위해 참고하세요!
지영의 아들로 1년전 사고로 코마상태에 빠져있다. 의식이 있지만 몸을 움직일 수 없어 병철과 미옥에게 식물인간으로 낙인찍혀 둘의 불륜행각을 고스란히 목격하게 된다.

 

이병철 (44,남)
3년의 적극적인 구애로 지영과 결혼하게 된다. 지영에게서는 물질적인 욕구를 채우고 미옥에게서는 육체적인 욕구를 채운다. 찬혁의 의식이 있다는 사실을 안 뒤, 지영에게 알려지는 것이 두려워 찬혁을 죽이려 하지만 실패한다.

 

김미옥 (40,여)
찬혁의 간병인으로, 지영이 없는 사이에 찬혁의 병실에서 병철과 불륜을 일으킨다. 찬혁의 의식이 있는 걸 최초로 목격한 후 이 관계가 깨지는 게 두려워 병철을 시켜 찬혁을 죽이려 한다.

 

4. 촬영장소

: 충청북도 청주

 

5. 촬영날짜

: 6월 둘째주 9, 10, 11 (금토일 3회차)

 

6. 지원조건

: 미옥 역할이, 노출 장면은 없지만, 스킨쉽 장면이 있기 때문에 이를 어느정도 감안하실 수 있는 여배우분을 찾습니다.

배우 연령은 40대 초중반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촬영 전 사전미팅을 통해 배우와 함께 리딩을 해볼 예정입니다. 극 안에서도 비중이 있는 역할이오니, 책임감을 가지고 작품에 임해주실 멋진 배우님들 많은 연락 부탁드립니다!! 페이는 추후 미팅을 통해 협의하도록 하겠습니다 !

 

캐스팅 매니저 이수지

 

010-2540-3469

 

sjsj823@hanmail.net 로 연기영상이나 프로필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