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진흥위원회 제작지원 단편영화 <The King of Backyard> 여성 (헤비급) 레슬링 액션배우 구합니다.

영화만드는인간 2017.07.28 23:36:45 제작: 중앙대학교 영화학과 권한슬 작품 제목: The King of Backyard 감독: 권한슬 극중배역: 20~30대 여성 길거리 레슬러 (헤비급) 촬영기간: 9월 말 중 주말 2회차씩 총 4회차 출연료: 추후협의 모집인원: 1 모집성별: 여자 담당자: 감독 권한슬 전화번호: 010-7275-2811 이메일: hans379@naver.com 모집 마감일: 2017-08-04

백야드 레슬링이라는 길거리 레슬링을 소재로 한 영화입니다.

기존의 프로레슬링과는 달리 길거리에서 익스트림한 액션을 펼치는 것이 특징인 레슬링입니다.

그렇지만 촬영 시 안전을 최우선시하며 생각보다 위험한 액션은 많지 않습니다.

 

기본적으로 표정, 감정연기도 중요하지만 레슬링 액션연기가 가장 중요한 역할이며 투혼을 불사를 수 있는 열정을 가지고

계신 여성 배우분을 찾고있습니다!

 

남성레슬러들과 함께 레슬링 경기를 치루는 여성레슬러 역할입니다. 남성레슬러들에게 꿀리지않는 피지컬(체격)과 강인한 연기가 필요한 역할입니다. 헤비급 체격이신 여성 배우분을 찾고있으며 (XL 사이즈 이상) 이 배역은 왠만하면 액션 씬에서 타격위주의 액션을 담당하지만 슬램류 기술을 한 차례 정도 접수 받으셔야 하기때문에 낙법을 할 줄 알아야합니다. 그래서 유도나 합기도 등 경험이 있는 분이시면 좋지만 경험이 없으시더라도 8월 중에 PWF(프로레슬링피트)라는 국내 프로레슬링 단체에 방문해서 몇 차례 레슬링 교육을 할 예정이기에 금방 배우실 수 있으며 문제는 없다고 봅니다. 어려운 액션은 무리하게 부탁드리지 않을 예정이니 너무 걱정안하셔도 됩니다.   

 

이 배역은 우리 사회가 강요하는 아름다움과 거리가 있는 여성 캐릭터여야합니다. (날씬하고 예쁜것이 아닌)

그 이유는 우리 사회가 만들어 놓은 미적인 기준 아래서 소외받는 사람들도 열정을 가지고 당당히 하고싶은 것 (레슬링으로 표출되는)을 하고 사랑도 하고, 행복을 누리며 살아간다는 보여주고자하는 연출적 의도가 담겨있는 캐릭터이기 때문입니다. 

 

 

액션, 무예 경력보다는 저희가 원하는 레슬러에 걸맞는 이미지(헤비급 포스만으로 관객을 압도하는 강렬함, 파워풀함)가 최우선으로 중요한 역할입니다. 독특한 소재인 만큼 배우분들에게도 좋은 경험이 될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함께 즐겁고 재밌는 촬영 하고싶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연락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