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대 영화과 단편영화 <어떤분> 에 출연하실 남자배우 두 분 (2-30대 , 4-50대 ) 을 모집합니다.

경묘 2018.09.29 16:53:59 제작: 동서대 영화과 워크샵 작품 제목: <어떤 분 (가제) > 감독: 박재화 극중배역: 성현 ( 4-50대 남자 배우 ) , 승우 ( 20대 후반 남자배우 ) 촬영기간: 11월 23, 24일 (11월4째주 금, 토) 출연료: 추후 협의 모집인원: 2명 모집성별: 남자 담당자: 김묘경 / 조연출 전화번호: 이메일: justgyeoung@naver.com 모집 마감일: 2018-10-20

 안녕하세요. 동서대 영화과 워크샵 <어떤 분(가제) > 에 출연하실 4-50대 남자 배우분,  20대 후반 남자 배우분을 구합니다. : )

 

< 시놉시스 >

 

미현의 남자친구인 성현은 그녀의 아들 승우에게 취업선물로 구두와 넥타이를 선물한다. 일주일 뒤 고향을 떠나 부산에서 직장생활을 해야 하는 승우는 홀로 남게 될 어머니가 늘 걱정이다. 어머니를 혼자 두고 간다는 생각에, 승우는 성현이 더 알고 싶다. 승우의 고심 끝에 갖게 된 둘만의 어색한 술자리. 승우의 마음을 이해하는 성현이 자신에 대해 소개한다. 과연 성현은 승우에게 어떤 분에서 새로운 가족이 될 수 있을까.

 

 

 

*작품 소개 - <어떤 분>

 

 

러닝 타임 : 15

 

 

장르 : 드라마

 

 

촬영장소 : 부산시 금정구 두실역 근처 아파트

 

 

촬영일시 : 2018/11/23(금요일, 오전~일몰 촬영), 2018/11/24(토요일, 오후촬영) 2회차

 

 

 

 

< 캐릭터 소개 >

 

 

승우 (. 28)  : 취업을 한후 다음주 분가를 앞두고 있으며, 혼자 계실 어머니에대해 걱정이 많다.

 

취업을 한후 다음주 분가를 앞두고 있으며, 혼자 계실 어머니에대해 걱정이 드러나야 합니다. 성현의 애정에 보답하고 싶지만 맘처럼 되지 않는 불편함이 존재합니다. 사투리를 구사하지 않아야 합니다.

 

성현 (. 55) : 5년 전 부인과 사별 하고 현재 승우의 엄마 미현과의 만남을 갖고 있다. 이젠 미현과 재혼까지 생각중인 성현. 하지만 좀처럼 마음을 열지 않는 그녀의 아들 승우가 신경 쓰인다. 승우에게 무엇이든 주려고 노력하지만 좀처럼 쉽지 않다.

 

 

* 애인 미현의 아들인 승우에게 무엇이든 해주려 하는 50대 중년의 깊은 마음씨가 필요합니다. 하지만 마음 처럼 잘 되지 않는 승우와의 관계에 승우에 대한 미안함과 어쩔 수 없는 불편함을 가지고 있습니다. 상대방을 배려하는 듯한 담담하지만 신중한 어조로 사투리를 구사하지 않아야 합니다

 

 

  

 

*촬영지역 - 전체 로케이션은 부산시 금정구 두실에 위치한 아파트입니다.

 

     

 

*페이 - 연락을 먼저 주시면 추후 협의하겠습니다.

 

 

 

*배우께서 보내야 할 것 - 위에 적혀있는 이메일로 프로필(정면, 측면, 전신)과 필모그래피, 나이와 연기영상을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보내실때에는 사진, 영상 모든 파일 제목을 (배우실제이름/어떤 분/성현/본인나이)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연기영상 >

 승우 - 5초동안  5초동안 카메라를 응시하다가 ' 아저씬 어떤 분이세요? ' 대사하는 것

 성현 - 5초동안 카메라를 응시하다가 승우씨는 어떤 사람이에요?’대사하는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