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 게시판
1,989 개

글쓴이의 정보가 노출되지 않는 게시판입니다
오늘은 왠지... 나를 숨기고 싶다면...

친애하는? 시민과 경찰관들에게

2016년 09월 25일 21시 37분 13초 163 1

경찰 개쌔끼들에게 교통법규 과잉단속을 금지하는 그런 홍보영상을 찍으면 내가 무료로 참여 하겠습니다.

교통단속원? 경찰 개개개개씨발 새끼들이 지들은 중앙선을 아무대서나 침범하고 중앙선을 넘어 유턴을 하면서 신호를 지키고 좌회전 가능한 곳에서 마주오던 차량이 단 한대도 없는 상태에서 유턴을 했다는 이유만으로 "범칙금딱지"를 발급하는 단속경찰의 과잉단속 행위는 당하는 운전자 입장에서는 입에서 욕만 나오는 것이 아니고 일상생활의 스트레스로 쌓일지경 이며, 경제활동에 커다란 걸림돌이 되는 것을 알지도 못하는 개씹쌔끼들 꺽어진 도로에서 숨어서 단속을 하지를 않나? 아! 개씨발놈들 진짜 아무리 욕을 해도 속이 후련하지 않는 스트레스는 어디다 풀어야 하나,

대통령 사면 때 큰도둑들은 모두 사면을 해주고 이러한 억울한 교통법규 위반자?들의 누적되어 있는 교통범칙금 미납자들의 사면은 왜? 사면을 않해 주는 것인지?

매번 몇푼 되지 않는 것을 가지고 행정소송으로 뛰어 다녀서 스스로 해결하라는 것인가?
그러한 노력에 다행이 해결이 된다면 다행이지만 상당수는 해결이 되지않는 것을 감안한다면, 정말 우리나라 법은 개밥의 수준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닌 개밥 그 자채인 것을 스스로 인정하는 것이고 그 러한 원인을 제공한 당사자는? 말을 않해도 많은 사람들은 그리 이해를 할 것이라고 추정해 볼 수 있을 것이다.

이 시대에 진정 과거에 있었던 저항시인이 나타나지 않는? 아니면, 나타나지 못하는? 이유는 무엇일까?
개 씨발 과잉단속에 대하여 "경찰청장님과의 대화"에 민원을 넣었더니 아직 까지 답변이 없는 이유는 또 뭐꽁? 개 씨발 지진이 발생해도 국민의 안위는 안중에도 없는 정부나 국민들 피만 빨아 먹으려는 개새끼들이나 그 밑에서 니들 말씀이 옳습죠? 라고 포기하며 생을 살아가는 불쌍한 민초들만 저항의 기회를 노리고 있는 것은 아닌지 모르겠다.

에이 씨팔 경찰청장에게 이글 좀 전달해 주쇼. 제발!~

1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anonymous
글쓴이
2017.01.05 21:57
무료료 드리겠습니다.
집에서 키우던 뽕나무와 감나무를 무료로 드리겠습니다.

문의 : kyc5582@daum.net
1 / 10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