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미리와 수퍼 16미리의 차이
|
|
---|---|
JEDI | |
2001년 04월 21일 03시 30분 24초 19976 1 |
1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글 등록 순으로 정렬되었습니다 | 글쓴이 | 조회 |
---|---|---|
디지털필름메이킹 발췌자료 1 | cryingsky | 16836 |
뉴 아메리칸 시네마 1 | venezia70 | 475175 |
16미리와 수퍼 16미리의 차이 1 | JEDI | 19976 |
헐리우드의 각종 조합 1 | 73lang | 500517 |
타임코드의 역사 1 | ralphX | 160262 |
필름 사운드 엔지니어의 역할 Ⅰ 1 | ralphX | 162227 |
영화 “폰” Film Sound 제작 과정. 1 | ralphX | 392252 |
영화 사운드 믹싱의 필요성 1 | soundmix | 388380 |
필름사운드에서 대사 레벨의 설정 1 | soundmix | 391881 |
(namonamo)11. DOLBY ENCORDING 1 | namonamo | 8409 |
파일관리의 기본 - 현장에서 후반까지, 편집실을 중심으로. 1 | dvcat | 239282 |
[3] 돌비와 DTS 1 | namonamo | 10396 |
단편,독립영화 어디서 보는가?(온라인) 1 | 권기하 | 408298 |
< 돌비 스테레오와 THX 시스템 > 1 | sandman | 13775 |
영화사운드에 대한 일반인들의 이해를 위해...1 1 | cleziano | 12120 |
스토리텔링 사운드 - 시작하며... 1 | azumma | 382294 |
더 쉽고 더 빠른 편집! 프리미어프로 2024의 새로운 기능들! | 편집하는남자 | 173016 |
Zoom Lens 단면도 | zoominzoom | 180726 |
소니 무선마이크 UWP-D11 사용법(초기화, 주파수변경) | 필름먼데이즈 | 231381 |
시나리오 작가 되기. 관객을 향해 앉아라. ; 서울시나리오스쿨 공개강의1 | 서울필름스쿨2 | 17540 |
게시판 설정 정보
필름메이커의 방법론적 접근이나 작가의 연출적해석에 의해 선택한 16mm필름&ca의 화질이 떨어진다면 그것은 영화의 post-production을 간과한것은 아닌지?슈퍼16mm는 35mm로 브로우업을 했을때 화면의 ratio위해서. 아카데미사이즈/ 1:1.3와 비스타비즌/ 1:1.65,1:1.85의 차이)
#요즘 나오는 카메라들은 일반 16미리 포멧과 수퍼 16미리 포멧을 둘 다 쓸수있습니다. 예전 카메라를 수퍼 16미리에 쓰려면 노출 영역을 느릴수있는 장치를 부착해야 합니다...
- 요즘은 언제를 ? 80년대중반 atton camera는 슈퍼16/35mm카메라를 보급하기시작했고,그전에도 화면비율을 맞추기위해
화면비율마스크or매트를 사용하여 촬영을 하고...
짧게 몇자 ... jedi님께 pan-focus에 대해 궁금해서 도와주실수 있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