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미리와 수퍼 16미리의 차이
|
|
---|---|
JEDI | |
2001년 04월 21일 03시 30분 24초 19987 1 |
1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글 등록 순으로 정렬되었습니다 | 글쓴이 | 조회 |
---|---|---|
www.6mm.co.kr에서 퍼옴 DVX100으로 만든 영화 와 Making Film 1 | seasmile | 21342 |
왕초보! 쉽고 간단한 편집을 위한 최고의 선택 1 | 편집하는남자 | 38015 |
색보정 과정 / 다빈치 리졸브 / 무료 툴 (스압) 1 | 뒤집기교주 | 247925 |
단편영화를 만들 때 하지 말아야 할 9가지 1 | 명작을위하여 | 516872 |
디지털 워크플로 기초- 2. 촬영 단계 1 | omegafilm | 197069 |
시간에 따른 사진가의 단계 (퍼옴) 1 | psy5224 | 20361 |
사진가의 레벨(퍼옴) 1 | psy5224 | 22857 |
샌드맨님이 말씀하신 후반작업시 1 | so-simin | 499255 |
영화 사운드 제작시 검토 사항 1 | soundmix | 377083 |
독일의 표현주의 1 | venezia70 | 14598 |
디지털필름메이킹 발췌자료 1 | cryingsky | 16844 |
뉴 아메리칸 시네마 1 | venezia70 | 519930 |
16미리와 수퍼 16미리의 차이 1 | JEDI | 19987 |
헐리우드의 각종 조합 1 | 73lang | 547862 |
타임코드의 역사 1 | ralphX | 160270 |
필름 사운드 엔지니어의 역할 Ⅰ 1 | ralphX | 162239 |
영화 “폰” Film Sound 제작 과정. 1 | ralphX | 429046 |
영화 사운드 믹싱의 필요성 1 | soundmix | 425506 |
필름사운드에서 대사 레벨의 설정 1 | soundmix | 428810 |
(namonamo)11. DOLBY ENCORDING 1 | namonamo | 8414 |
게시판 설정 정보
필름메이커의 방법론적 접근이나 작가의 연출적해석에 의해 선택한 16mm필름&ca의 화질이 떨어진다면 그것은 영화의 post-production을 간과한것은 아닌지?슈퍼16mm는 35mm로 브로우업을 했을때 화면의 ratio위해서. 아카데미사이즈/ 1:1.3와 비스타비즌/ 1:1.65,1:1.85의 차이)
#요즘 나오는 카메라들은 일반 16미리 포멧과 수퍼 16미리 포멧을 둘 다 쓸수있습니다. 예전 카메라를 수퍼 16미리에 쓰려면 노출 영역을 느릴수있는 장치를 부착해야 합니다...
- 요즘은 언제를 ? 80년대중반 atton camera는 슈퍼16/35mm카메라를 보급하기시작했고,그전에도 화면비율을 맞추기위해
화면비율마스크or매트를 사용하여 촬영을 하고...
짧게 몇자 ... jedi님께 pan-focus에 대해 궁금해서 도와주실수 있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