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미리와 수퍼 16미리의 차이
|
|
---|---|
JEDI | |
2001년 04월 21일 03시 30분 24초 19976 1 |
1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글 등록 순으로 정렬되었습니다 | 글쓴이 | 조회 |
---|---|---|
작지만 현장에서 요긴하게 쓰일 수 있는 조명 입니다. 4 | Lighting7 | 428185 |
모션컨트롤카메라 이해하기 1 | jmkm66 | 423382 |
모션컨트롤카메라 이해하기 2 - 특징적인 기능위주입니다. | jmkm66 | 421197 |
모션컨트롤카메라 이해하기 3 - 국내 작업한 작품 위주 | jmkm66 | 420758 |
뮤직비디오 / 광고 느낌의 영상을 만드는 꿀팁을 공개합니다. 1 | onair101 | 419188 |
Sky panel Settings | Entice | 413744 |
싸고 질 좋은 led조명 구하는 노하우입니다. | cutefiend | 413154 |
Golen Ratio | Entice | 412825 |
세상을 뒤집어 버리는 앵글 잡는 방법!! | onair101 | 412124 |
First and Last Frames | Entice | 411688 |
바디캠(바디마운트 bodymoun), 도기캠(doggicam)을 소개합니다 | onair101 | 411499 |
독립장편영화 조명작업기 | cutefiend | 410656 |
씨네21기사-촬영장비 잡학백과 [1] - 카메라 관련 장비 2 | eastwood | 408451 |
노출에 관하여... 6 | kimunyeol | 401311 |
촬영의 테크닉(펌) | shali | 383340 |
C stand C스탠드 구분하기(터틀베이스 vs 슬라이딩레그 vs 중국산 C스탠드) | 필름먼데이즈 | 246277 |
RGB 조명의 놀라운 효과! 생동감 넘치는 색감을 만들어 보세요 | 편집하는남자 | 245632 |
황기석촬영감독님의 <촬영의 이해> II. 3 | pearljam75 | 238385 |
시네마틱 감성 색감에 조명이 중요한 이유 | 편집하는남자 | 236613 |
황기석촬영감독님의 <촬영의 이해> I. 10 | pearljam75 | 233780 |
게시판 설정 정보
필름메이커의 방법론적 접근이나 작가의 연출적해석에 의해 선택한 16mm필름&ca의 화질이 떨어진다면 그것은 영화의 post-production을 간과한것은 아닌지?슈퍼16mm는 35mm로 브로우업을 했을때 화면의 ratio위해서. 아카데미사이즈/ 1:1.3와 비스타비즌/ 1:1.65,1:1.85의 차이)
#요즘 나오는 카메라들은 일반 16미리 포멧과 수퍼 16미리 포멧을 둘 다 쓸수있습니다. 예전 카메라를 수퍼 16미리에 쓰려면 노출 영역을 느릴수있는 장치를 부착해야 합니다...
- 요즘은 언제를 ? 80년대중반 atton camera는 슈퍼16/35mm카메라를 보급하기시작했고,그전에도 화면비율을 맞추기위해
화면비율마스크or매트를 사용하여 촬영을 하고...
짧게 몇자 ... jedi님께 pan-focus에 대해 궁금해서 도와주실수 있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