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움많이되었습니당 ~~~ ^_^
노출에 관하여...
|
|
---|---|
kimunyeol | |
2006년 07월 27일 21시 06분 24초 401344 6 |
6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글 감사히 읽고 갑니다..^^*
잘 읽었습니다 ~
아직 제 지식으론 이해하기가 벅차네요 ㅠㅠ 좀 더 공부하고 더 읽도록 해볼께요 고맙습니다!
좋은 말씀 도움이 되었네요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
글 등록 순으로 정렬되었습니다 | 글쓴이 | 조회 |
---|---|---|
값싼 CG작업자와 작업진행하는 요령 5 | dvcat | 233744 |
색편집이 쉬워진다!! 모든 카메라의 기본 LUT 무료배포 | 편집하는남자 | 233280 |
다큐멘터리 인터뷰는 어떻게 연출할까? | 명작을위하여 | 232577 |
쉽고 간편한 5가지의 편집 효과 모음 1편 🚀 | 편집하는남자 | 231085 |
영상 배경도 완벽하게 바꿔버리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 편집하는남자 | 226861 |
영화로 먹고 살 수 있을까? (99%는 실패하는 이유) | 명작을위하여 | 225082 |
실력상승 200% 무료 편집효과 모음 | mangowine | 224238 |
시네마틱 컬러그레이딩을 위한 이미지 디자인 프로세스 | 명작을위하여 | 222172 |
VFX 공부에 도움이 되는 사이트 2 | 처로 | 219637 |
더 쉽고 더 빠른 편집! 프리미어프로 2024의 새로운 기능들! | 편집하는남자 | 216154 |
영상러들은 필히 시청!! 영상편집의 새로운 시대가 곧 찾아옵니다. | 편집하는남자 | 214516 |
시네마틱 촬영과 촬영현장을 소개합니다! | 편집하는남자 | 208442 |
디지털 워크플로 기초- 1. 카메라에 대하여 4 | omegafilm | 206222 |
디지털 워크플로 기초- 2. 촬영 단계 1 | omegafilm | 197072 |
미리 알았다면 좋았을 프리미어 프로의 7가지 기능들 | 편집하는남자 | 196312 |
디지털 워크플로 기초- 3. 후반작업 | omegafilm | 195217 |
필름 사운드 엔지니어의 역할 Ⅲ | ralphX | 192208 |
-카메라 구도 3 | evesuji | 189039 |
영상 기술사로 본 Digital-Cinema의 역사와 발전 방향에 대하여 | 73lang | 184692 |
전쟁장면 FX 합성 전/ 후 5 | maca3d | 183930 |
게시판 설정 정보
얼마전에 했던 HD 작품에서는 제브라 77에 100퍼센트를 두고 작업을 했던기억이~~물론 스킨에서의 노말77정도 보고 하이라이트는 100정도 보고~~했져...(참고로 900R 이란 새로운 기종은 하이퍼 감마라는 메뉴가있어서... 하이라이트 부분을 상당히 많이 잡아 내려준다는 ....)
작업할때는 필름작업하듯이.. 화이트를 프리셋에놓고... 라이트를 맞춰서했던..쿨럭쿨럭~~
그리고... 한가지 함정... 입자감때문에~~ -3게인을 놓고찍었었는데.. 어느 책자에서 나온글을보니... -3게인의 함정이란 글과함께~~ 입자감에 속아서 다이나믹레인지의 폭이 줄어드는걸 놓친다더군욤~~ 바로 0값으로 갔다는..
쩝... 그냥 지나가다... 지나치기 아쉬워~~ 잠시 앉았다 갑니당...(__));
노사교섭타결식....이..무사히 끝나서~~ 다행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