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등록 순으로 정렬되었습니다 | 글쓴이 | 조회 |
---|---|---|
샌드맨님이 말씀하신 후반작업시 1 | so-simin | 446854 |
영화 사운드 제작시 검토 사항 1 | soundmix | 336691 |
독일의 표현주의 1 | venezia70 | 14590 |
디지털필름메이킹 발췌자료 1 | cryingsky | 16836 |
뉴 아메리칸 시네마 1 | venezia70 | 465665 |
16미리와 수퍼 16미리의 차이 1 | JEDI | 19972 |
헐리우드의 각종 조합 1 | 73lang | 490436 |
타임코드의 역사 1 | ralphX | 160262 |
필름 사운드 엔지니어의 역할 Ⅰ 1 | ralphX | 162225 |
영화 “폰” Film Sound 제작 과정. 1 | ralphX | 384413 |
영화 사운드 믹싱의 필요성 1 | soundmix | 380480 |
필름사운드에서 대사 레벨의 설정 1 | soundmix | 384012 |
(namonamo)11. DOLBY ENCORDING 1 | namonamo | 8408 |
파일관리의 기본 - 현장에서 후반까지, 편집실을 중심으로. 1 | dvcat | 239269 |
[3] 돌비와 DTS 1 | namonamo | 10395 |
단편,독립영화 어디서 보는가?(온라인) 1 | 권기하 | 397879 |
< 돌비 스테레오와 THX 시스템 > 1 | sandman | 13773 |
영화사운드에 대한 일반인들의 이해를 위해...1 1 | cleziano | 12120 |
스토리텔링 사운드 - 시작하며... 1 | azumma | 374386 |
DVD 와 HDTV (옮김) 2 | image220 | 17788 |
게시판 설정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