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트 - 프로듀서, 조감독 구함

박상욱 2017.01.11 13:11:47 제작: 박상욱 작품 제목: 미트 감독: 박상욱 모집분야: 기획 제작,회계 관리,홍보 마케팅,연출 투자 진행상황: 진행중 캐스팅 진행상황: 진행중 참여기간: 2017년 2월 ~ 4월 (5회차. 참여기간 협의 가능) 페이: 협의 모집인원: 2명 모집성별: 구분안함 담당자: 감독 박상욱 전화번호: 이메일: w00gi@hotmail.com 모집 마감일: 2017-01-16 구인 종류:

복싱 단편영화 <미트> 러닝타임 15분. 

미트: 펀치를 받아주는 두툼한 도구

https://facebook.com/hismitt/

한 번도 링 위에서 주목 받은 적 없이 뒤에만 있던 사람이 있습니다. 이제는 배가 나오고 나이가 들어 꿈이나 희망을 갖기도 어렵습니다. 무시 당하기 일쑤인 주인공이 이기지 못할 것을 알면서도 아무도 알아줄 수 없는 작은 도전을 합니다. 하지만 역시 실패하고 변화도 없습니다.
저는 이것이 보통 사람들의 모습이라 느꼈습니다. 매 번 도전하지만 실패하고, 달라지지 않는 현실에 힘들어하는 우리들의 모습을 그대로 영화로 그려보려고 합니다. 우리들의 모습을 솔직하게 반영해 함께 공감하고 싶습니다.


완성 후 국내 및 해외 영화제에 출품 하려고 합니다.

단편 완성 후에 장편으로 발전시키려고 합니다.
현재 배우를 모집 중이며, 벌써 800명 이상이 지원한 상태 입니다. 촬영은 3월초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모집 분야>
•프로듀서 (1명)
업무: 제작비 관련(제작비 지원/기부/협찬, 자금 집행, 정산), 외부와 의사소통, 홍보(영화제 출품 등), 촬영일정 회의, 시나리오 및 스토리보드 회의

매일 출근하지 않아도 됩니다. 재택근무도 가능합니다.

•조감독 (1명)
업무: 로케이션 헌팅, 배우 오디션, 현장 스크립팅, 배우 및 스텝 관리, 촬영일정 관리, 시나리오 및 스토리보드 회의
촬영일 외에는 매일 출근할 필요 없습니다.


업무기간이나 업무내용은 협의 가능합니다. 경험이 없어도 가능합니다. 면접대상자에게는 면접 전에 시나리오를 공개합니다. 

 
<지원 방법>
Email 본문에 아래의 내용들을 작성해서 제출.

첨부파일로 보내지 말고 메일 본문에 써 주세요.

혹시 개인이 아닌 제작사의 경우에는 연락처와 제작사 소개만 보내주시면 연락 드리겠습니다. 

이름:

전화번호:

나이(출생년도):

학력: 학교나 교육기관 이름. 재학/졸업 상태, 입학년도 ~ 졸업년도(졸업한 경우). 고등학교부터. 영화아카데미나 기타 비학위 교육과정도 기재.

참여작품: 제작년도, 작품명과 역할에 대해 기재. 영화 외의 다른 컨텐츠도 가능. 참여작품이 없어도 가능합니다.

경력: 업체 근무경험에 대해. 영상 관련 업계가 아니어도 무방. 경력이 없어도 가능합니다.

영어능력 설명: 필수 아님. 프로듀서만 해당. 해외 영화제에 출품 예정입니다. 영어권 국가에서 생활한 경험이 있으면 좋습니다.

 

기타 특기사항: 자격증, 수상경력, 운전면허 및 기타 자신을 설명할 수 있는 것들


자기소개: 최소 1200자 이상. 모든 내용은 파일로 보내지 말고 메일 본문에 써 주세요. 

 
<시놉시스>
2017년 서울의 어느 변두리 복싱 체육관, 마흔 줄의 보조 세컨드(트레이너)인 주인공은 주변의 인정을 받지 못하고 무시 당하기 일쑤다. 허드렛일만 하며 체육관에서 먹고 잔다. 젊은 날에는 꿈이 있었지만 한 번도 주목을 받아본 적이 없었고 10년 전에 복싱을 포기했다. 이제는 배가 볼록 나온 아저씨가 되었다.

어느 날 체육관의 대표 선수 호준(20대 후반)은 미나(30대 초반.자유분방한 가치관)가 주인공을 좋아하는 게 아니냐고 한다. 주인공은 호준의 말에 미나에게 관심이 생긴다. 하지만 미나는 호준을 좋아했었고 주인공은 둘의 관계를 보게 된다. 

체육관 생활에 지쳐있던 주인공은 이 일이 촉매가 되어 호준과 스파링을 하려고 훈련을 한다. 단순히 미나 때문은 아니다. 자신이 여기 있음을 드러내고자 꿈틀대는 것인지, 호준을 이겨보고 싶은 것인지 자신도 잘 모른다.

주인공은 이기지 못할 것을 알면서도 아무도 알아줄 수 없는 작은 도전을 한다.

 
<감독 소개>
현장에 있을 때 가장 행복한 사람 입니다.
대입 3수를 하고 2001년 단국대에 입학, 연세대학교 천문우주학과로 편입을 해 졸업했습니다. 중앙대 첨단영상대학원 영상공학과에서 게임 전공을 하고 인공지능관련 논문으로 석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대학원 시절 CF공모전에 출품하며 처음 영상 연출을 경험했고, 졸업 후 전문연구요원 시절에 클레이 애니메이션을 만들어보기도 했습니다.
2010년 단편 영화 <모르는 사람> 연출
2011년 장편영화 <밍크코트> 조연출
2013년 단편영화 <인어의 노래> 연출

그 후 다양한 영상작업을 했고, 장편영화 감독 데뷔를 위해 시나리오를 쓰고 있었습니다.

현재 단편영화 미트 작업을 진행 중 입니다.

 

페이스북: https://facebook.com/saanwp

네이버: http://movie.naver.com/movie/bi/pi/basic.nhn?code=368781
 


많은 지원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