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기자 정보방 :

연기자들을 위한 정보(라고 쓰고 광고라고 읽는) 글을 쓸 수 있는 게시판입니다.
광고도 필요할때는 유용한 정보입니다.

작품연기,기초연기,오디션 연기를 만들고 써먹으세요.

moodae2000 moodae2000
2017년 03월 10일 13시 42분 06초 64

 

 

<좋은 배우 만들기 봄 맞이 프로젝트> 인정받는 배우로 내공을 쌓아가자.

 

연기 참 어렵습니다. 알다가도 모르겠습니다.

우선 연기학원 광고라 함은 멋있게 찍은 이미지 사진, 시설과 장비들을 갖춘 약간의 페이크 사진들을 보여줘야 하는데 저는, 시설로 현혹하는 그리고, 온갖 달콤한 말로 연기 지망생 분들이나 지금 출발하신 분들께 객관적인 판단을 흐리게 하고 싶지 않습니다. 장소 및 교통역세권은 꽤 만족하실 겁니다. 드라마와 영화 캐스팅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연기 케어해주며, 그에 걸맞는 연기력 하나는 제대로 만들어 드리고자 열정과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입니다.

 

연기는 장기적으로 봤을 때 기나긴 본인과의 싸움이 분명합니다. 진정 후회하지 않으실 거라는 것을 말씀드립니다. 그리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열정 위에서 만들어지는 본인 연기력의 자부심을 갖도록 할 것입니다 연기를 잘하려면 움직임, 전달, 발음, 표정, 감정, 강세, 음색, 템포, 음높이 유지, 눈(동공)으로 말하는 것 등등, 이루 말할 수 없을 만큼 순간적으로 해야 할 것들이 많죠! 오케이 싸인이 날 때까지 집중을 많이 해야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연기학원이나 연기 아카데미를 선택하는데 있어서 주저함이 있는 건 사실입니다. 잘하는 연기의 더 높은 가능성에 도전하시고 높은 꿈을 꾸어서 이루어졌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꿈은 꿈으로만 꿀 때 꿈으로 끝나지만, 그것을 도전하면 현실로 만들 수 있습니다.  열정으로,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정말 거짓 없이 진실 된 연기를 할 수 있도록 또, 그런 배우로 거듭나도록 열정을 다해 가르치겠습니다. 함께 열정을 불사를 준비가 되셨나요? 그럼, 언제든지 그리고, 밤낮없이 전화하세요. 인생은 속도가 아닌 방향이라 했습니다. 새롭게 가는 배우의 길에 방향이 맞을 수 있도록 그리고, 실생활 연기가 되도록 가진 것 많은 것을 느끼며 배울 수 있고 연기가 재밌고 잘하는 연기로 보답하겠습니다. 평일 저녁에 수업 받으실 분이나, 주말에 연기를 제대로 배우며 좋은 배우로 거듭나고자 하시는 분들은 전화주세요.

 

좋은 인연이 돼서 촬영장에서, 오디션장에서 연기력으로 칭찬받는 그런 배우가 되실 수 있는 열정과 실력을 만들어 가요. 깨달음은 인식의 전환입니다. 미흡한 연기력을 하나로 모아서 폭발력 있는 배우, 흡입력 있는 멋진 배우로 거듭나시길 바랄게요. 고맙습니다.

 

( 010-4226-4689 )동작 연기학원의 “배우로 거듭날 모든 분들 환영”

배우의 의한

배우에 의한

배우를 위한
댓글쓰기를 허용하지 않은 글입니다.
글 수정 순으로 정렬되었습니다 글쓴이 날짜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

1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