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참고] 상업영화 "The Terror Live" 연기자 조연, 단역배우 모집

김대욱 2012.10.05 16:29:45 제작: 씨네2000 작품 제목: The Terror Live 감독: 김병우 극중배역: 조연 및 단역 촬영기간: 12월 초 ~ 1월 말 출연료: 추후 협의 모집인원: 모집성별: 남자,여자 담당자: 인물담당 전화: 이메일: 모집 마감일:

이전에 올린 모집글 이후 많은 프로필 자료가 메일을 통하여 제출되었습니다. 예상보다 온라인 쪽으로 치중되어지는 프로필접수로

 

인하여 후에 놓치고 지나가는 배우가 있지 않을까라는 우려가 생겨 다시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여유가 있으실 10월6일 ~ 10월7일 주말간 오전 12시 ~ 저녁 7시까지 현장접수를 받으며 월요일인 10월8일에는 제가

 

외부에 있을 것으로 생각되어 집니다. 10월9일이후로 마감날까지 현장방문 접수를 부탁드립니다.

 

온라인으로 프로필을 보내셨던 분들 역시 다시 제출하여도 무관합니다.

 

 

각자의 성향 및 상황에 따라 다르겠지만 모니터상으로보는 프로필 사진이미지가 아닌 실제로 만나보았을때 또 다른 인상을

 

줄 것이라 생각되어 현장접수에도 많은 관심을 갖아주시길 바랍니다.

 

 

 

 

영화사 씨네2000에서 진행하는 영화 “The Terror Live"에서 배우프로필을 모집 합니다.

※밑에 글을 끝까지 꼼꼼히 읽어주신 후 메일이나 방문 접수를 부탁드립니다.

연령은 20대~50대로 다양하게 모집하며 배역역시 조연부터 목소리 단역까지 캐스팅 할 계획이며 주요 배역은 50대중반(남), 40대 중반(남), 20대 초반(남), 30대 후반(여), 30대 초중반(여)입니다.

영화의 장르는 범죄 스릴러입니다. 특성상 라디오 및 뉴스에 관련된 스텝 및 국장, 아나운서, 작가 등의 배역들이 많을 것으로 생각되며 영화의 정보는 아직 비공개 이므로 공유하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배우들의 현실감 있는 연기를 주요시 여기며 배우들 간의 조화와 상황에 따른 캐릭터에 대한 설정, 캐릭터에 대한 이해도에 중점을 둘 예정입니다.

촬영 기간은 12월 초 ~ 1월 말까지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오디션 접수 기간은 10월4일 ~ 10월11일(7일)까지 이며 10월 12일부터 오디션에 관련된 사항을 진행해야 하기 때문에 접수를 받지 않을 것으로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