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기력 돼서 덤비십니까??

moodae2000 2014.04.17 20:34:51

시간은 흘러 계절은 바뀌고, 또 바뀐 계절이 오겠지요?!

우선 학원광고라 함은 멋있게 찍은 이미지 사진, 시설과 장비들을 갖춘 사진들을 보여줘야 하는데 저는, 시설로 현혹하는 그리고, 온갖 달콤한 말로 연기지망생분들이나 지금 출발하신분들께 주관적이고 객관적인 판단을 흐리게 하고 싶지 않습니다.

 

강남구 논현동에 학 엔터테인먼트와 학 엔터 예하, 학 연기트레이닝센터를 만들었습니다.

오픈을 넘어 제대로 된, 연기교육을 지향해 보자는 취지 아래, 방송캐스팅디렉터, 영화감독, 인기연예인을 다수 배출한 연기선생님들이 의기투합하여

우리 제대로 가르쳐보자!, 그런   일념 하에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연기를 배우는 동안, 회사 소속이 되어 드라마와 영화 캐스팅에 되거나,

출연할 수 있도록 연기력 하나는 제대로 만들어 드립니다.

 

연기, 제대로 잘하고 싶으시죠? 카메라 연기, 인정받고 싶으세요?

연기를 잘하려면 움직임, 발음, 표정, 감정,강세, 음색, 템포, 음높이 유지, 눈(동공)으로 말하는 것 등등, 이루 말할 수 없을 만큼

순간적으로 해야 할 것들이 많으며, 오케이 싸인이 날 때까지 집중을 많이 해야 합니다.

 

자! 다른, 긴 불필요한 설명 할 것 없이...거두절미하게 말씀드리면

연기, 더 높은 가능성에 도전하시고 꿈을 꾸시길 바랍니다.

꿈은 꿈꿀 때 꿈으로 끝나지만, 도전하면 현실로 만들 수 있습니다.  열정으로,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정말 거짓없이 진실 된 연기를 할 수 있는 배우로 거듭나도록

열정을 다해 가르치겠습니다. (010-4226-4689. 연기 지도 선생님. 김대성) 함께 열정을 불사를 준비가 되셨다면 언제든지, 그리고, 밤낮없이 전화주세요.

가끔 일 때문에 전화를 받지 못한다면, 먼저 마음의 문자를 남겨주셔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꿈을 열어, 현실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