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NCS 과정

srsee 2015.03.26 19:38:16

교육기관명 글로빌아트홀

대표자 신영순   설립년도 2006년

담당자명 이명철

전화번호 051-505-5995     팩스번호 050-505-5935

이메일 glovil.org@hanamil.net    홈페이지 glovil.org

주소 607-120 부산 동래구 사직북로 48번길 162

 

교육기관소개 : 글로빌콘서바토리 평생교육원은 국제수준의 음향홀로 평가받고 있는 글로빌아트홀을 중심으로 세계적인 명문음악교육을 지향하는 문화예술의 평생교육기관입니다.

일반 예술교육기관과는 차별화된 시스템과 시설을 갖추고, 각 분야의 석학들을 교수진으로 하여 한국은 물론 세계 각처에서 영향력 있게 활동할 수 있는 실력위주의 음악예술인과 공연기술인력을 배출하는 전문 예술교육기관입니다. 이곳에서 교육되고 있는 모든 프로그램을 통해 세계 여러 나라의 예술인들과 문화적 교류를 이루어 나가고 있습니다.

 

1. 교육과정 (국비지원) : 음향기술전문가 : 60시간(20회). 4/10~6/19. 매주 화,금요일.

교육목표 - 음향관련 업체를 운영할 수 있는 능력을 키우고 지식을 습득한다.

1) 기초부터 고급 수준까지 차근차근 접근해 능력을 배양한다.

2) 실습을 통해 실질적인 실무 능력을 향상 시킨다.

3) 음향전문기술자로서 필요한 최소 음악 지식을 익힌다. 

 

2. 교육과정 (국비지원) : 문화예술마케팅전문가 - 72시간 (24회) 4/13~7/6 매주 월,수요일

교육목표 : 문화예술 분야 종사자의 대부분이 마케팅과 고객서비스에 대한 인식이 부족한 것이 현실이다.

상품기획 및 마케팅 전반에 대한 내용을 체계적인 훈련을 통해서 전문가를 양성한다.

상품으로써의 문화예술을 인식하고 상품기획 실무와 판매 경로를 이해하고 실습한다.

문화예술의 상품 특성에 따라 효과적인 마케팅기법과 전략을 수립할 수 있는 능력을 함양한다.

문화예술 분야의 마케팅전문가의 자질을 갖추고 현장에서 필요로 하는 인재를 육성한다.

 

3. 교육과정(국비지원) : 마케팅전략NCS과정-150시간 (50회) 4/13~8/7 매주 월,수,금요일

교육목표 : 마케팅 진행과정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프리젠테이션을 준비하고 진행할 수 있고, 마케팅 관리자가 적절한 의사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시장세분화와 표적시장을 선정하고 잠재요구를 분석하여 4P전략을 수립하여 마케팅계획서를 작성할 수 있는 능력을 함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