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지역 스터디원 구합니다~!(내용 잘 읽어보시고 연락주세요)

진심있는배우 2017.08.11 20:52:02

새롭게 연기 스터디를  만들려고 합니다.

아직은 많이 부족하지만 혼자서 연기하는 것 보다 같이 모여서 연기에 대해서 같이 고민도 해보고

함께 많은 걸 얻어 갔으면 좋겠습니다. 일단 저희 스터디의 목표는 첫째   오디션 준비 둘째는 앞으로 꾸준히 같이 할 패밀리를 꾸리는 것입니다~!!

 우선 시간대는 팀원이 꾸려지는대로 정하겠습니다~!

 스터디 장소는 이미 정해져 있습니다. 장소 부담은 없으니 걱정 마시길~

다들 어떻게 스터디가 진행될 지 궁금 하신거 같은데

우선 간략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지원하시면 더 상세하게 말씀드릴게요.)

 우선 신체 트레이닝부터 시작으로 발성과 여러가지 화술훈련을 하고 그 다음 연극,영화 대본으로 여러가지상황극을 할 생각입니다. 그전에 자신이 독백은 필히 2개 이상 갖고 계셔야 합니다.(2개는 서로 반대 성향으로)독백대사는 항상 연습을 해야지만 자신이 것이 되기 때문에 이 점 유의하시구요. 그러므로 2인이서 대사를 주고 받는 형식으로 끝낸 다음(10분정도 연습시간을 가진 다음)  한사람씩 독백을 하는 시간으로 갖겠습니다. 처음부터 잘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그렇지만 서로서로 점점 발전되는 방향으로 나갔으면 좋겠습니다.

이런식으로 신체트레이닝(경직된 몸을 푸는 과정) → 발성 및 화술훈련 → 2인이서 파트너를 짜서 여러가지 상황극연기 및 2인 대본연기 → 독백연기 순으로 할 예정입니다. 간략하게는 이렇게 할 예정이구요. 점점 스터디를 가지면서 살을 붙이는 식으로 했으면 좋겠습니다. 무조건 오디션을 중심으로 스터디를 꾸려 나갈 생각입니다. 위에서도 말했듯이 제가 스터디를 꾸리는 최종적인 목표도 바로 오디션준비 입니다!!! 오디션을 통해서 배우는 것도 정말 많으닌깐말이죠!!

 모두가 주인의식을 갖고 스터디에 동참했으면 좋겠습니다. 가족같이 오래 갈 수 있는 스터디원들을 구합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경력 없으셔도 상관없습니다!

 서로서로 한마음으로 많은걸 함께 공유하고 많이 얻어갔으면 좋겠습니다. 저도 잘난 거 하나없는 사람으로서  절대 부담 안가지시고 적극적으로 함께 좋은 스터디 꾸려 나갔으면 좋겠습니다. 시작은 미약하나 끝은 창대하리라는 말이 있습니다. 절대 포기하지 마시고 함께 나아갑시다. 연기에 대해서 진지하고 열정적인 분들과 연기에 대해서 절실한 분들 기다리고 있습니다. 끝으로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연락처 남기겠습니다. 부담 가지시지 마시고 연락바랍니다~!문자,카톡,전화 다 환영입니다(010.8701.36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