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기를 잘 하는 배우 그리고 대학이 좋은 가르침을 줄 거라고 확신하면 안되는 이유

데니스2000
2021년 03월 28일 20시 32분 38초 543

개인 수업을 받아봐?

그러나 소위 교수라는 사람들은 대부분 유식한 척이나하고 학생들을 망치기 일쑤이다.

 

그리고 좋은 배우들은 아마추어들에게 거의 관심이 없다.

게다가 어떤 토대를 갖고 있는 뛰어난 배우들은  그들 스스로 완성시켜 낸 것도 아니고

죽은 스승의 유언장에 적혀 있는 것을 계승한 것도 아니면서 

대로 그 비밀을 보여 주지 않는다.

 

배우들이 어떻게 작업하고 창조하는가,  이것은 무덤까지 가져가야 할 비밀이다.

 

다른 한편으로, 그들은 스스로 자신의 시스템을 분석할 능력이 없다.

창조와 관련된 어떤 인식도 없이 직감적으로 창조해 낸 것이다.

또는 그 정반대이다.

 

그들은 무엇을 위해 어떻게 해야 하는지를 정확하게 안다.

그러나 그것은 비밀이고  다른 사람에게 알려 주면 자신이 손해를 보는 특허인 것이다.

 

전자이든 후자이든 하려고만 한다면 가르칠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그들은 후배들에게 눈을 돌리지 않는다.

 

스타니슬라브스키 "나의 예술 인생"

 

================================================

 

연기를 잘 한다는 배우들은 자신의 연기적 능력이 어떤 과정을 통해 발휘되는지

구체적으로 알려 주지 않습니다.

그것은 자신의 가치를 보호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예를들면 S사의 핸드폰의 핵심기술을 L사의 기업에게 가르쳐 주겠습니까?

그리고 맛집의 비밀을 절대  가르쳐 주지 않는다.

 

어떤 배우들 혹은 선생님들은 자신이 어떤 알고리즘을 통해 연기를 하는지

구체적으로 알거나 분석하지 못하고 직감적으로 연기를 합니다.

 

 때문에 배우가 되기 위해 많은 지망생들이 학교나 학원에 의지하지만

  대부분 망치고 실망합니다.

어떤 확립된 기술이 아닌 자신도 무엇인지 모르지만 

그저 그 느낌대로 하고 싶은대로 연기를 하기 때문입니다.

혹은 알고 있더라도 가르쳐 주지 않을 것입니다.

그게 나쁜것이 배우로써 살아남기 위한 당연한 것입니다.

 

배우가 되기 위한 과정을 잘 인도해 줄 곳을 찾기란 너무 어렵습니다.

 

 그 비밀을 알려 주는 곳에서 자신의 미래의 길을 개척해 나가길 바랍니다.

 

출처 : 네이버 블로그 메소드 연기예술 연구소

글 등록 순으로 정렬되었습니다 글쓴이
배우는 정확하지 않은 지도를 가지고 자기가 원하는 곳을 갈 수 없다 데니스2000
전문가한테 가보지도 않고, 배우를 포기하는 분들은 없기를. 기실영화연기스튜디오
[연기칼럼] 연기를 하는 사람에게 가장 중요한것은? -자존감 1편 기실영화연기스튜디오
매체를 지향하는 배우들이 인지해야 할 1가지 액팅역지사지
'배우로서 자립 시스템'을 반드시 갖춰야 하는 이유 기실영화연기스튜디오
연기학원을 꼭 다녀야 하나요? 기실영화연기스튜디오
연기 독학의 치명적인 3가지 단점 액팅역지사지
연기로 돈 벌고 싶은 분들만 보세요 - 2편 기실영화연기스튜디오
성인이 되어 연기학원 현명하게 찾는 3가지 방법 액팅역지사지
​열심히 해야 할까? 잘해야 할까? 기실영화연기스튜디오
인맥이 없어서 어렵다고 느끼시는 분들. 기실영화연기스튜디오
배우로서 성장이 멈춘 분들은 4가지 질문에 답변해보세요 액팅역지사지
배우 소속사 오디션이란? 기실영화연기스튜디오
현직 감독이 배우지망생에게 해주고 싶은 1가지 말 액팅역지사지
​배우가 되고 싶다면 조건형성을 해라 기실영화연기스튜디오
연기를 잘 하는 배우 그리고 대학이 좋은 가르침을 줄 거라고 확신하면 안되는 이유 데니스2000
'오디션장에서 긴장을 이기기 위한' 3가지 연습 방법. 기실영화연기스튜디오
오디션은 매우 주관적이다 데니스2000
안녕하세요 여성배우분들에게 궁금한것이 있습니다. 농심은어떤곳일까
당신이 배우를 할 거면 꼭 인지해야 할 13가지 액팅역지사지
이전
24 / 33
다음
게시판 설정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