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를 만드는 사람과 영화에 나올 사람을 직접 연결해주는 공간입니다. 이곳의 게시물들에 대해서 필커는 아무것도 보증하지 않고 책임지지 않습니다. 충분한 정보를 얻고 신뢰할만 하다는 판단이 될때만 지원하시기 권합니다.
주요 정보들이 명확하지 않은 구인글은 지원을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작업을 하셨다면 작업후기 게시판에 후기를 남겨주시면 모두에게 도움이 됩니다.
카페나 앱등으로 무단복제 하지 마세요. 어디서 퍼가는지 다 알고 있습니다.
단편영화 판다미디어 / "승화로" 조연 뮤지션 (기타) 겸 배우 모집
주의하세요
이미 마감된 구인글입니다
초보자라도 악기를 연주 할 수 있는 배우. 오디션 할 때 악기를 연주해 보려고 합니다. 기타를 선호하지만 드럼로 교체해도 됩니다.
역할은 인디 모던 록 밴드 기타리스트. 영화에서 한 장면은 라이브처럼 다른 배우랑 잼 (JAM) 조금 즉흥으로 어쿠스틱 기타를 연주해야 하는 부분 있다. 노래 필요 없음.
지원하실 때 악기를 연주 하신 동영상 및 출영한 작품의 동영상 또는 자유연기읜 동영상를 보내주시면 좋습니다!
피에 지장을 줄 만큼 민감도 하지 않아야 함. 배우의 얼굴에 분장용 피가 있음. 액션 연기 없음.
영화의 장르, 내용: 저예산 디스토피아, 세상의 종말 그리고 음악
영화의 장르, 내용: 저예산 디스토피아, 세상의 종말 그리고 음악
감독과 스태프 :
* 감독 및 프로듀서: 한국에 오래거주하는 « 이안 » https://www.pandamediaproduction.com
* 주로 단편 영화 작품
<중급불어> 2016, 주인공 윤금선아. 인디포럼, 정동진영화제, 서울초단편영화제 https://youtu.be/NapbmiSraK4?si=HM8QPz2n_y05rqIv
<밤밤밤>, 2018, 주인공 문혜인, 조연 우지현. 제천국제음악영화제 https://youtu.be/nJ12oHl4mGY?si=hVoE9O1KPRH2HEJ6
<자학>, 2021, 주인공 정하담. 제천국제음악영화제
* 한국사람과 외국인 섞여 있는 스태프와 배우
촬영 : 마포구에서 2월 말 1 회차.
오디션 : 서울에서 12월 중/말
페이 : 20만원 (다른 배우와 주로 스태프와 똑같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