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를 만드는 사람과 영화에 나올 사람을 직접 연결해주는 공간입니다. 이곳의 게시물들에 대해서 필커는 아무것도 보증하지 않고 책임지지 않습니다. 충분한 정보를 얻고 신뢰할만 하다는 판단이 될때만 지원하시기 권합니다.
주요 정보들이 명확하지 않은 구인글은 지원을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작업을 하셨다면 작업후기 게시판에 후기를 남겨주시면 모두에게 도움이 됩니다.
카페나 앱등으로 무단복제 하지 마세요. 어디서 퍼가는지 다 알고 있습니다.
단편영화 성균관대 영상학과 졸업작품 단편영화 [안 갚음 레인저(가제)]에서 배우님 두분 모집합니다.
안녕하세요. 성균관대 영상학과 졸업작품 단편영화 <안 갚음 레인저(가제)>에서 배우님 두 분을 모집합니다.
[제목]
안 갚음 레인저
[로그라인]
빌런 레킹볼 가이에게 첫 직장을 잃은 승현은 복수를 위해 히어로 레인저가 되려 하지만 면접에서 사명감 부족으로 탈락한다. 귀가길, 또다른 취준생들을 인질로 삼은 레킹볼 가이와 마주한 승현은 복수를 완성할지 그것을 끊을지 선택해야 한다.
[촬영일시]
26.02.28.(토)~26.03.02.(월)
[촬영장소]
서울
[페이]
회차 당 15만원
[모집배역]
- 승현 (30대, 남, 키 180cm, 슬림한 체형)
- ‘히어로 레인저’가 되어 레킹볼 가이에 대한 복수를 하고자 하지만, 결국 복수의 연쇄를 끊는 선택을 하는 전(前) 실직자.
- 인상/분위기: 진지한 얼굴과 분위기지만 뜬금 없는 행동을 하는 갭 코미디 추구. 20대 사회초년생의 풋풋함(또렷한 눈동자와 부드러운 눈매)과 40대의 노련함(각진 얼굴과 잔주름)이 교차해 보이는 얼굴.
- 배우 예시: <청년경찰>의 강하늘, <극한직업>의 류승룡, <검사외전>의 강동원
- 성격: 외골수 캐릭터. 과거에는 밝은 사회초년생이었으나 레킹볼 가이 때문에 직장을 잃은 후 복수 말고는 눈에 뵈는 것이 없음.
- 레킹볼 가이 (30대, 남, 키 175cm, 슬림한 체형)
- 면접에서 떨어진 후 흑화해 다른 사람들도 취업하지 못하게 하는 악당.
- 인상/분위기: 겉으로는 착하게 보이지만(순한 눈망울과 둥근 볼살/입매) 특정 순간에 눈빛이 차가워지는 것이 가능한 얼굴
- 배우 예시: <구가의 서>의 이승기, <추격자>의 하정우
- 성격: 피해의식으로 다른 사람들의 취업을 방해하는 것 말고는 눈에 뵈는 것이 없음.
- 의상/분장: 레킹볼 가이 의상(제작 예정) 착용으로
[오디션]
장소 : 성균관대학교 인문사회과학캠퍼스
일시 : 1월 16일(금)
[지원방법]
novengers0228@gmail.com 으로 메일 지원
메일 제목 형식 : [안 갚음 레인저/배역/이름/연락처]
** 선택하신 배역 꼭 작성바랍니다
메일 내용 :
- 프로필 - 성함, 나이, 연락처, 거주지(ㅇㅇ구) 필수 기재 부탁드립니다
- 연기 영상(필수)
검토 후 개별 연락드릴 예정이며, 모든 분께 회신 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기타 문의는 공고에 적혀있는 전화번호로 보내주시면 최대한 빠르게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지원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