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를 만드는 사람과 영화에 나올 사람을 직접 연결해주는 공간입니다. 이곳의 게시물들에 대해서 필커는 아무것도 보증하지 않고 책임지지 않습니다. 충분한 정보를 얻고 신뢰할만 하다는 판단이 될때만 지원하시기 권합니다.
주요 정보들이 명확하지 않은 구인글은 지원을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작업을 하셨다면 작업후기 게시판에 후기를 남겨주시면 모두에게 도움이 됩니다.
카페나 앱등으로 무단복제 하지 마세요. 어디서 퍼가는지 다 알고 있습니다.
연극/뮤지컬 대한민국 신춘문예 페스티벌 공연에 출연할 여배우를 구합니다
제35회 대한민국 신춘문예 페스티벌 공연에 출연할 여배우를 찾습니다.
신춘문예 페스티벌은 한국연극연출가협회가 주최하고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후원하는 한국 연극계의 대표적인 페스티벌로
매년 일간지에서 발표하는 신춘문예 희곡 당선작들을 무대화 하는 연극 축제입니다.
올해는 9개 작품이 아르코 소극장 무대에서 공연됩니다.
본 오디션은 조선일보 당선작 <익명의 원칙>에 출연할 여배우를 뽑는 오디션입니다.
작품에는 두명의 남자와 한명의 여자가 출연합니다.
여자 역할은 대사는 없으나 중요한 역할로 섬세한 움직임과 10대후반(또는 스무살)의 이미지가 필요합니다.
연습은 2월 13일부터 시작하고 (구정 연휴는 쉼) 평일 오후 시간대에 연습합니다.
공연일자는 3월 26일부터 29일까지입니다.
대학로에 많은 연극인들이 있지만 아르코 극장 무대는 아무나 쉽게 설 수 없는 무대입니다.
좋은 무대,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10 후반, 또는 스무살 정도의 이미지와 깨끗하고 순수한 이미지를 가진 분들의 지원을 기다리겠습니다.
augustlove@naver.com 으로 프로필 보내주시고, 메일 제목에 <익명의 원칙> 여배우 지원이라고 써 주세요.
면접은 개별 연락 드리며, 마감 전까지 배우가 뽑히면 본 글에 별도 공지하겠습니다.
많은 지원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