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를 만드는 사람과 영화에 나올 사람을 직접 연결해주는 공간입니다. 이곳의 게시물들에 대해서 필커는 아무것도 보증하지 않고 책임지지 않습니다. 충분한 정보를 얻고 신뢰할만 하다는 판단이 될때만 지원하시기 권합니다.
주요 정보들이 명확하지 않은 구인글은 지원을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작업을 하셨다면 작업후기 게시판에 후기를 남겨주시면 모두에게 도움이 됩니다.
카페나 앱등으로 무단복제 하지 마세요. 어디서 퍼가는지 다 알고 있습니다.
단편영화 단편 영화 [ 사건번호 5017 ] 의 배우를 모집합니다.
학생 단편 영화 [ 사건번호 5017 ] 의 배우를 모집합니다.
-제목: 사건번호 5017 (SON)
-러닝타임: 약 10분 내외
-촬영기간: 3월 14일 (1일)
-촬영장소: 부산 일대
-페이: 10만원 (식사 별도 제공)
-시놉시스: 남은 말로 구하면서 제 자식의 비명은 외면해온 베테랑 협상관 지석, 스스로 '사건'이 된 아들과 생애 처음이자 마지막인 목소리만의 협상을 시작한다.
-시나리오: 인터뷰 대상자에 한하여 이메일 발송
-배역 1. 윤지석 (40대 중후반 / 남) *
성격: 차갑고 사무적인 베테랑 위기협상관. 밖에서는 말로 사람을 구하는 성인이나, 집에서는 아들을 오답 취급하며 대화를 단절한 가부장적인 아버지. 내면의 고통을 참아내는 듯한 절제력 있는 연기가 중요합니다.
*****본 역할은 운전가능자 이어야합니다.
-배역 2. 윤성윤 (20대 중반 / 남) *
성격: 서늘한 냉소와 깊은 결핍을 동시에 품은 은둔형 외톨이.
******본 역할은 영화 중반부터 오직 '목소리(통화)'만으로 등장합니다. > * 표정이나 몸짓 없이 목소리의 톤, 호흡, 떨림만으로 협상관(아버지)을 압박하고 심리적 긴장감을 조성해야 하는 고난도의 목소리 연기가 필요합니다.
-모집기간 : 2월 20일 ~ 2월 25일까지
-인터뷰 일정: 추후 개별 통보
-지원방법: codus6648@naver.com 양식 [사건번호 5017_성함_배역이름_배우 지원합니다.]
-프로필과 참고할만한 연기 영상 첨부 바랍니다. 부산 배우분을 선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