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업로드_[4월 16일 지원마감] _ 기존 지원해주신 분들은 추가 지원안해주셔도 됩니다! 윤정 캐릭터 분석 추가한 같은 내용 재업로드 입니다!
안녕하세요.
인하대학교 연극영화학과 학생작품 <자연사박물관>에서 함께 작품을 만들어나갈 배우님을 모십니다.
촬영은 인천 내에서 5월16일, 19일 진행될 예정입니다. 촬영은 Night 씬 없으므로, 오전8시~오후8시 예상됩니다. 22일 촬영 추가될 수도 있으므로, (5월 16일 19일 22일) 3일 모두 가능한 배우님들 지원해주세요!
페이는 시간당 10,000원~12,000원 입니다. 촬영당일 교통비 지급은 따로 드리지 않고, 촬영 전 리딩에 오실 경우에는 교통비 추가 지급 드립니다. 현장에서 식사도 함께 준비해드립니다.
[시놉시스]
2040년, 환경오염으로 인해 자연사보다 질병사가 더 많아진 미래. 건강을 지켜 자연사 하는 사람에게 특별한 선물을 준다는 정부. 윤정은 자연사하여 그 선물을 받고 싶다. 하지만 민철이 나타나 그러한 윤정의 생각을 뒤집어 놓는다. 민철은 왜 윤정을 찾아왔을까?
[아쉽지만 민철 역 지원은 받지 않습니다. 많은 배우님들께서 민철 역 지원 메일 보내주셨는데, 다음 영화에서 우선적으로 고민 후 연락드리겠습니다 :) ]
[캐릭터]
윤정(69)
세상이 망하기 전에도 명예와는 거리가 멀었던 사람이다. 오히려 세상이 망함으로써 명예를 얻을 더 쉬운 방법이 생겼다고 믿고 있다. 국민들을 위해 움직이는 정부를 신뢰하고, 그 정부의 방침에 의지해야만 본인의 목표를 이룰 수 있을거라고 생각한다. 정부가 국민을 돕기 위해 존재한다고 굳게 믿고 있으며, 정부가 지정한 청정구역에 들어가고 싶다. 또 자연사하여 죽어서라도 명예를 얻고 싶다.
15min 내외의 짧은 러닝타임을 가진 단편이지만, 대사가 많기에 감정연기가 필요합니다.
저희도 서툰 학생들이기에 서로 도움받으며 멋진 영화 만들어나가고 싶습니다.
[안내사항]
***미팅은 인하대학교에서 진행하겠습니다. 불가능한 경우 ZOOM으로 온라인 미팅 진행하겠습니다.
미팅/오디션은 배우님과 저희 제작, 연출부와 일정 협의후 4월 내로 진행하겠습니다.
Zoom의 경우도 마찬가지로 진행하겠습니다.
[지원]
* 지원은 이메일로만 받습니다. zoo__bro@naver.com 메일 확인 후 제작팀과 꼼꼼히 확인후
미팅 확정시에 답장 드리겠습니다! 소중한 시간 내서 지원해주셔서 항상 감사합니다.
지원 메일 보내시기 전에 메일 주소를 다시 한번 확인해주세요. (언더바 2개 입니다)
메일 제목은 <자연사박물관 / 성함/ 나이>의 제목으로 보내주세요.
본인이 확실하게 보이는 영상이나 사진을 첨부해주시기 바랍니다.
(현재의 모습과 가장 가까운 사진,영상 첨부 부탁드립니다.)
* 지원해주신 메일을 연출부,제작부와 꼼꼼히 읽어본 후, 미팅 시간대와 정확한 장소 보내드리겠습니다.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
이곳의 게시물들에 대해서 필커는 아무것도 보증하지 않고 책임지지 않습니다.
충분한 정보를 얻고 신뢰할만 하다는 판단이 될때만 지원하시기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