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목원대학교 연극영화영상학부 졸업 작품 <그림 일기>팀 입니다.
[기획 의도]
여러가지 이유로 꿈을 잃고 여러가지 이유로 도전을 하지 못하는 사람들에게, 아직 미래에 대한 두려움을 가지고 있는 저 스스로에게 전달하고자 이 영화를 제작하게 되었습니다.
[시놉시스]
어릴적 존경하던 소방관 아버지의 순직이 큰 트라우마가 되어 꿈을 잃게 된 진호, 31살이 된 지금도 아무 의미 없는 삶을 살아 가고 있다. 어느날, 엄마인 현숙의 방에서 돈을 찾다가 이상한 모양의 상자를 발견한다. 자신이 어릴 때 사용 했던 물품들을 보게 된 진호는 그 안에서 그림 일기를 보게 되고, 천천히 읽다 지도를 보게 된다.
혹시 돈이 있지 않을까 하는 마음에 지도가 가리키는 곳에 가보기로 한 진호는 찾으러 가는 과정에서 의외의 인물을 만난다. 진호는 과연 보물을 찾을 수 있을까? 그 안에는 무엇이 들어있을까?
[인물 소개]
김현숙(62세/여)
- 용남의 아내이자 진호의 어머니. 온화하고 부드러운 성격에 자상하다. 화목한 가정에서 행복한 날들을 보내던 어느 날 용남의 순직으로 전과 같은 분위기로 돌아가지 못한다. 자신은 아픈 과거를 붙잡지 않고 일을 하지만 진호를 안쓰럽고, 불쌍히 여겨 아들이 31살이 된 지금까지 큰 소리를 치지 못한다.
[지원 방법]
접수 메일: picturediary00@naver.com
메일 제목: 배역 이름/성함/나이
파일: ppt 또는 pdf로 본인 소개 파일 / 포트폴리오 영상 첨부
기간: 2022-05-07 ~ 2022-05-14 24:00
*교통비, 식사 제공
*오디션 날짜, 시간 및 장소는 추후에 연락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곳의 게시물들에 대해서 필커는 아무것도 보증하지 않고 책임지지 않습니다.
충분한 정보를 얻고 신뢰할만 하다는 판단이 될때만 지원하시기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