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단편영화 <경로를 재탐색 합니다> 조연출 홍석의 입니다.
함께 재미있고 좋은 작품 만들고 싶습니다.
주연 여배우 2명과 조연 남배우 1명을 아래와 같이 모집합니다.
지원안내_
1. 지원 메일 주소 - findnewway2022@gmail.com
2. 제목 - 수현 지원_홍석의
3. 첨부 파일 - 프로필 파일(pdf 또는 ppt)과 연기 영상(링크도 가능합니다.)
로그라인_
오랫동안 해오던 연기를 그만둔 택배기사 수현. 배달을 하던 중 배우 지망생 지영과 접촉사고가 난다. 수현은 지영에게 자신을 어디론가 데려가 달라는 부탁을 받고 지영과의 동행을 시작한다.
수현(주연, 여, 29세)_
20살부터 해오던 연기를 포기하고 택배기사 일을 하고 있다. 자신의 계획이 틀어지는 것을 싫어하는 인물로 현재 자신의 삶은 꿈을 포기한 실패한 삶이라고 생각하는 인물이다. 그런 수현은 지영을 만나게 되고 그녀와의 동행길을 통해 변화하게 된다.
건조하고 수수한 느낌의 이미지.
지영(주연, 여, 23세)_
대학교에서 연기 공부를 하고 있는 학생이다. 결과가 어떻게 되건 일단 뛰어들어 시도해보는 능동적인 성격을 지닌 인물. 활발한 성격이며 남들에게 자신의 이야기나 연기를 보여주는 것에 즐거움을 느낀다.
파릇파릇하고 살아있는 듯한 느낌을 주는 이미지. 첫 눈에 보더라도 생기를 가진 인물. 역시 과하게 꾸미지 않은 수수한 이미지.
기현(조연, 남, 46세)_
수현과 지영이 우연히 만나게 되는 인물. 겉 보기에는 상냥해보이지 않지만 여유가 넘치고 의외로 상냥한 부분들이 있는 인물이다. 시골에서 볼 수 있는 친근한 이미지를 갖고 있다.
이곳의 게시물들에 대해서 필커는 아무것도 보증하지 않고 책임지지 않습니다.
충분한 정보를 얻고 신뢰할만 하다는 판단이 될때만 지원하시기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