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단편영화 <뽀뽀>는 새로운 방식으로 영화를 접근해보고자 하는 마음으로 진행하는 프로젝트입니다.
이 영화는 1인칭으로 주를 이루는 영화인데요(1인칭으로 전부를 촬영하지는 않습니다).
어느정도 배경과 상황을 가지고 배우분과 제작진이 함께 감정을 따라가듯 제작되는 영화입니다.
영화 내용은 공개적으로 밝히기 어려운 부분이 있어서 자세한 사항은 기재를 못하지만
이미 이별한 커플이 함께 키우던 강아지에 대한 일들로 다투는 내용을 따라갑니다.
이 영화를 통해서 타인의 사랑처럼 멋지지 않는 내 사랑에 대한 이야기.
촌스럽지만 그래도 우리의 사랑을 하는 그리고 또 미숙하지만 또 사랑을 갈구하는 이야기를 해보고자 합니다.
- 강아지를 직접 키우시는 분들 또는 경험이 있으신 분들로 한정을 하고 싶습니다.
이 영화에는 강아지에 대한 애정과 공감대가 없으면 함께 만들어나가기 어렵기 때문입니다.
- 자유연기에 대한 거리낌이 없는 분이셨으면 합니다. 영화가 배우분의 감정을 따라가듯 관찰하는 영화이기에 자유연기에 대한 거리낌이 없는 분이셨으면 좋겠습니다.
- 프로필 외에 연기영상을 첨부 부탁드립니다. 출연영상도 괜찮습니다. 만약에 없으시다면 휴대폰으로 자유연기 영상을 보내주셔도 아주 큰 도움이 됩니다.
좋은 인연이 되길 기대하며, 모든 배우분들에게 좋은 작품과 좋은 인연들이 이어지길 기도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곳의 게시물들에 대해서 필커는 아무것도 보증하지 않고 책임지지 않습니다.
충분한 정보를 얻고 신뢰할만 하다는 판단이 될때만 지원하시기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