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대학교 영화동아리 디딤돌에서 단편영화<용감한 편의점> 출연진을 모집합니다.
저희는 10-15분 내외의 단편영화를 제작하고자 하며,
[출연진]
호두 역(20-30대 지원 부탁드림, 주연) : 남자 고등학생 역할로, 기숙사에서 본가로 돌아와보니 부모님이 운영하시는 편의점 맞은편에 새로운 편의점이 생겼음을 알게 된다. 이로 인해 어떤 일을 벌이려다 우연한 기회에 강도를 잡게 된다. 겉모습은 성숙해보이나 속은 순하고 여린 남자주인공.
--
호두 아빠(40-50대, 조연): 호두의 아빠가 운영하던 편의점의 맞은편에 새로운 편의점이 생기면서, 편의점 매출이 급락하고 가장으로서 고뇌가 많지만 겉으로 드러내지 않는 아버지.
--
여자 아르바이트생역(나이 상관 없음, 단역) : 호두네 부모님이 운영하시는 편의점의 맞은편에서 일하는 친절한 아르바이트생.
경찰(나이 성별 상관 없음, 단역): 강도를 실수로 놓치게 된다.
강도(20-30대, 단역): 경찰을 뿌리치고 도망가지만, 결국 호두(남자주인공)에게 붙잡히는 강도.
[촬영일정, 출연료]
호두 역: 2회차 (각 회차당 약 4시간 정도) 촬영 예정- 회차당 5만원
--
호두 아빠 역 : 1회차 (약 2-3시간 정도) 촬영 예정- 회차당 3만원
--
여자 아르바이트생역 : 1회차 (약 2시간 정도) 촬영 예정- 회차당 2만원
경찰 역: 1회차 (약 2시간 정도) 촬영 예정- 회차당 2만원
강도 역: 1회차 (약 2시간 정도) 촬영 예정-회차당 2만원
학생끼리의 촬영이라 높은 페이 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로케이션]
동국대 주변 거리 및 서울 내 편의점
(추후 배역 정해지면 구체적으로 공지해드리겠습니다.)
[시놉시스]
호두네 아빠가 운영하던 편의점의 맞은편에 경쟁업체인 새로운 편의점이 들어온다. 호두 아빠는 편의점 매출이 급락하고 가세가 기울여져도 내색하지 않지만, 호두는 그런 아빠가 신경쓰이고, 가족들을 위해 어떤 일을 벌이는데..
[지원 양식]
제목: 이름/ 000역 배우 지원합니다.
본문: 프로필(이름, 키, 나이, 성별, 연락처, 거주지, 본인 사진, 촬영일에 본인이 가능한 시간 필수 첨부), 자유 연기 영상 필수 첨부
*중복 지원 가능합니다.
[지원 방식]
메일: mimi592003@gmail.com
[문의]
메일: mimi592003@gmail.com
문자: 01086206278
*모집 마감: 8/5일 18:00 까지
*ZOOM 오디션: 추후 ZOOM을 통해 비대면으로 진행 (날짜는 오디션 대상자 분들께 공개)
*ZOOM 오디션 대상자 분들께는 8/7 20:00까지 개별적으로 연락드릴 예정입니다.
*합격자 분들에 한해, 촬영일 전까지 개별 미팅이 한 번 더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단편영화는 추후 유튜브에 업로드 예정입니다.
*문자와 메일 보내주신 분들께 너무 감사하지만, 많은 지원자분들이 있어 모두 답장 드리지 못하는 점 미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이곳의 게시물들에 대해서 필커는 아무것도 보증하지 않고 책임지지 않습니다.
충분한 정보를 얻고 신뢰할만 하다는 판단이 될때만 지원하시기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