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를 만드는 사람과 영화에 나올 사람을 직접 연결해주는 공간입니다. 이곳의 게시물들에 대해서 필커는 아무것도 보증하지 않고 책임지지 않습니다. 충분한 정보를 얻고 신뢰할만 하다는 판단이 될때만 지원하시기 권합니다.

WEBRINGUSFILMTEAM

작성 : 2023년 05월 24일 20시 06분

조회 : 1,418

주요 정보들이 명확하지 않은 구인글은 지원을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작업을 하셨다면 작업후기 게시판에 후기를 남겨주시면 모두에게 도움이 됩니다.

카페나 앱등으로 무단복제 하지 마세요. 어디서 퍼가는지 다 알고 있습니다.

단편영화 단편영화 <이슬>에서

주의하세요

이미 마감된 구인글입니다

제작
위브링유에스 
작품 제목
이슬 
감독
김진욱 
극중배역
20대 직장인 여성 
촬영기간
6월 3일 1회차 
출연료
회차당 10만원~ 20만원 협의 
모집인원
1명 
모집성별
여자 
이메일
마감 이후 블라인드
모집 마감일
2023-05-27 

단편영화 <이슬>에서 20대 여배우님을 구인합니다!

 

(제목)

이슬

 

(기획의도)

 삶이 아름답지만 하지만 복잡함을 설명하기 위해 제작함

 

(시놉시스)

한 소년이 있었다. 대학교를 나오고 직장에 취업한지 1주일 된 소년이었다. 하지만 소년이 기대한 삷 과는 거리가 너무 멀었다. 소년은 대학을 나오고 조금더 자유분방하고 다양한 삶을  기대했지만 매일 소년은 하루종일 일만하고 집에 돌아오면 8시 자고 일어나면 다시 일을 하러가는 삶을 살고있다. 소년은 자투리 시간에 자기개발을 했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포기했고 자그만 행복에 감사하며 살려고 했지만 한계가 있었다. 회사에서 알바하는 안젤라를를 발견, 사랑에 빠지고 밥을같이먹고 주말마다 나가서 놀고 하지만 안젤라는 다른 나라에서 온 사람이었고 대학교 때문에 아르바이트를 하는 학생 이었다. 그리고 조금있으면 대학교 졸업하여 어쩔수 없는 관계로 둘이 합의 하에 서로 각자의 갈 길을 간다. 소년은 주변 경치와 사람들을 보며 보는 시각을 바꾼다. 다른사람들도 똑같이 살고 있구나 라고 생각하면서 그리고 웃는 사람들을 보며 소년도 따라 웃는다.

 

모집 배역:

 

안젤라

2002년생

국적(미국)

현재 서울대학교에 4년과정을 다니고 있다. 대학교 학비를 충당하기위해 매일 오후 4:00~8:00 김승환 세무사 에서 인턴 을 하고 있다.

취미는 네일을 좋아하고 평소 우울한 음악을 즐겨 듣는다

핑크색을 좋아하고 해산물 알러지가 있다.

 

출연료: 6월 3일 1회차 10만원(교통비 식비 미포함)

 

webringusfilmteam@gmail.com으로 프로필과 연기영상 보내주시면 연락드리겠습니다. 

스크랩 목록

첫번째 댓글을 달아주세요

본인인증/사업자인증을 한 회원만 댓글을 쓸 수 있습니다.
욕설은 물론, 반말/비아냥등의 댓글은 삭제합니다. "니네 식구랑 하세요" "어이가 없네 ㅋㅋㅋㅋㅋ" 등의 수준도 삭제합니다.문제가 있다면 뭐가 문제인지, 어떻게 돼야 옳은지 논리적이고 정확하게 글을 써주시기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