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랑한다 말해요 >에서 주연 남자배우를 찾습니다!

김조광수 2023.12.02 00:38:51 제작: 베어스미디어 작품 제목: 사랑한다 말해요 감독: 김조광수 극중배역: 30초반 남자주인공 , 20초반 남자주인공 촬영기간: 2024년 1월중 5회차 예상 출연료: 차후 개별협의 모집인원: 2 모집성별: 남자 담당자: 이상훈 전화번호: 이메일: ceopeter@naver.com 모집 마감일: 2023-12-12

안녕하세요. 독립장편영화 < 사랑한다 말해요 > 에서 함께 작품에 참여 해 주실 배우 분을 기다립니다!

감독님이 개인으로 진행하는 장편이다 보니, 예산과 제작 환경 등 여러가지 부족한 부분들이 많습니다.

그럼에도 분명 좋은 경험이 될 수 있는 작업이 되도록 열심히 준비하고 있습니다!:)  

 

[ 작품설명 ]

 

-  제목 :  <사랑한다 말해요>(가제)

-  장르 :  퀴어, 로맨스

 

[ 시놉시스 ]

 

당근마켓 중고 거래로 카메라를 사러 나간 경일(30대 초반)은 앳된 외모의 경호(20대 초반)를 만난다.

경호는 돈이 필요해 카메라를 팔러 나왔지만 애정이 깃든 카메라를 쉽게 넘겨주지 않고 망설인다.

가벼운 실랑이 끝에 카메라를 넘겨받은 경일과 여전히 카메라를 떠나 보내기 싫은 경호는

이상한 점쟁이도 만나고 얼마 전에 헤어진 전남친도 만나게 되는 등 묘한 하루를 보내게 되는데...

 

 

[ 인물소개 ]

 

‘경일’

30대 초반의 남자.

딱 봐도 자기관리를 열심히 하는 것 같은 훈남으로, 평소 성격은 밝은 편이다.

원래 성격도 그랬지만 의식적으로 더 밝아지려 애쓰는 사람이다.

하지만 섹스에 있어서 굉장히 소극적인 편.

운명 같은 로맨스를 꿈꾸는 로맨티스트.

 

‘경호’

20대 초반의 남자.

친구들과 돈을 합쳐 작은 원룸에 들어가기로 했었는데,

그들과 사이가 틀어져 혼자서 살 집을 찾아야 하는 상황이다.

경호는 결국 자신의 가장 큰 자산이자 소중한 물건인 카메라마저 팔기로 한다.

말 많고 오지랖도 넓은데 특히 몸에 해로운 것을 하는 사람들을 그냥 보지 못하는 성격이다.

제대로 된 연애는 해본 적 없지만, 운명의 상대를 만나고 싶은 미소년.

 

 

참고로 전신 노출(공사 후 촬영) 베드씬이 있습니다. 게이 베드씬 촬영이 가능한 배우들만 지원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참여기간 ]

- 프리프로덕션 : 2023년 12월

- 프로덕션 : 1월 중 ( 총 5회차 ) (인물에 따라 회차 변동 있습니다.)

              2월 중 편집, 전주국제영화제 출품 예정

 

[지원안내] - 아래의 메일로 지원 부탁드립니다. 

 

ceopeter@naver.com

 

메일 제목 - 사랑한다 말해요_[이름]_[나이]

 

1. 프로필(전신 포함, 키 기재) 

 

2. 자기소개 영상 / 연기 영상 

 

 

메일 보내주신 모든 분들께 일일히 답장을 드릴 순 없겠지만 진심으로 감사한 마음입니다.

정성스럽게 보내주신 프로필과 연기영상 소중히 확인하여 최대한 꼼꼼히 검토 후 연락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문의사항은 메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관심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p.s 꼼꼼히 검토하고 있으니, 메일은 꼭! 1번씩만 부탁드립니다.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