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 대학생 졸업단편영화 <살아지는 중입니다> 각 1명 남자 주연/조연 배우 모집합니다.

송도뗜 2024.01.31 02:26:48 제작: 인천대학교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 작품 제목: 살아지는 중입니다 감독: 전현재 극중배역: 20대 남자 배우 촬영기간: 2월 16-18일 3회차 / [조연] 2월 18일 1회차 출연료: 회차당 10만원~ 20만원 협의 모집인원: 2 모집성별: 남자 담당자: 영선 전화번호: 이메일: 마감 모집 마감일: 2024-01-31

<사라가는 중입니다> 시놉시스

 

* 합격자에 한해서 연락드립니다.

 

[주제]
- 비교와 경쟁이 만연한 한국의 사회구조로부터 도망친 은둔형 외톨이

 

[기획의도]
- 경쟁과 실패, 비교와 외면에 내몰려 아무도 찾지 않는 자신의 방에 숨어버린 청년들의 삶을 조명한다. 칩거생활을 하며 사회활동을 하지 않는 은둔형 외톨이의 특성으로 인해 우리는 은둔형 외톨이 문제의 심각성을 인지하지 못하고 있다. 은둔형 외톨이를 개인의 결함으로 치부하는 우리의 시선을 드러내고, 사회가 이들을 방치해서는 안 된다고 이야기한다.

 

[로그라인]
- 치열하게 살아온 진우가 실업을 당한 후 거듭된 취직 실패, 이후 친구와 부모님으로부터 받은 배신감에 세상에 등을 지고 은둔형 외톨이가 된다.


-모집 배역
☑️진우 (남, 28) - 1명
[주연] 명문대를 수석 졸업하고 대기업 M사에 바로 취업을 한 엘리트. 하지만 구조조정으로 인해 권고사직을 받게 되고, 이 여파로 인해 히키코모리가 된다. 평소 사회성이 좋은 성격이었으나, 퇴사 이후 예민하고 자존감 낮은 캐릭터로 전락한다.

 

☑️재정 (남, 28) - 1명
[조연] 진우의 대학 동기이자 가장 친한 친구. 부유한 가정에서 태어나 긍정적이고 밝은 성격을 지니고 있다. 긍정적이고 밝은 성격 덕분에 주위에 친구가 많지만, 그 중에서도 진우와 가장 친하며 속 깊은 얘기를 많이 한다


-촬영 장소
인천 송도동
인천 간석동
인천 선학동


-촬영 시간
남자1(주연): 2월 16-18일(모두 가능자)
남자2(조연): 2월 18일(오후 중)


-출연료
일당 10만원 (고정)
식사 지원 O
교통비 지원 X


-이메일 양식
제목: 사라가는 중/'진우'or'재정' 지원
내용: 성함/나이/사진(최근)/연기 영상(포트폴리오)(선택)

*연기 경력이 짧아도 괜찮습니다.
*조기마감, 2/4일 이내로 합격자 한하여 이메일을 보낼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