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립 단편 <늪>의 주연을 맡으실 여배우님을 구합니다.

꾸루꾸꾸 2024.02.21 05:40:05 제작: ZAQSAL FILMS 작품 제목: 늪 감독: 이대한 극중배역: 남편에게 병적으로 집착하는 사회와 고립된 30대 중반 여성 촬영기간: 4월 or 5월 중 2회차 출연료: 차후 개별협의 모집인원: 1 모집성별: 여자 담당자: 감독 이대한 전화번호: 010-2820-3199 이메일: g44n7@naver.com 모집 마감일: 2024-02-29

4월 or 5월 중 촬영 예정인 독립단편영화 <늪>의 주연을 맡으실 여배우님을 구합니다.

30대 중반의 이미지입니다.

 

 

- 제작팀 소개

(https://www.youtube.com/@zaqsalfilms)

(https://www.instagram.com/zaqsal_films)

21년 결성된 작살필름 (ZAQSAL FILMS)는 해외 영화제 위주로 활동중인 작가주의 장르영화 창작집단입니다. 주로 호러를 기반으로 한 영화들을 제작해 왔으며 50곳이 넘는 영화제에 초청받아 아시아는 물론 북미, 유럽, 남미등에서 작품을 상영해오고 있습니다.

 

 

- 연출자 소개

(https://linktr.ee/CHERRYJAVELIN)

(https://www.instagram.com/cherryjavelin)

뮤직비디오 프로덕션 CHERRYJAVELIN, 작가주의 장르영화 창작집단 ZAQSAL FILMS의 디렉터 이대한은
영화학도 시절부터 프리랜서 생활을 시작하며 다양한 아티스트의 뮤직비디오를 제작 및 연출해왔으며
23년에 프리미어 된 좀비 아포칼립스 영화 <THE DETACHMENT (해체). 2023>에 이르기까지 꾸준히 영화를 제작하고 있습니다. 직접 기획 및 제작, 연출한 독립영화들을 아시아는 물론 유럽, 북미, 남미 등 20여 개 국가에서 상영해왔으며 2018년부터 현재까지 90여 곳의 영화제에서 초청되어 여러 분야에서 수상하며 전 세계를 무대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 <늪> 작품 소개

남편에게 병적으로 집착하는 아내와 그런 아내에게서 벗어날 수 있는 길은 죽음뿐인 남편.

결혼의 맹세에 따라 부부는 기쁠때나 슬플때나 함께하고 서로를 책임져야한다.

둘은 헤어나올수 없는 늪에 빠진다.

 

 

- 인물 설명

1. 무용수였으나 사고로 인해 다리를 다쳐 꿈을 포기하여 좌절감에 살아가고 있습니다.

2. 장애로 인해 사회적으로 고립되자 남편에게 의존도가 높아져 있습니다.

3. 낮아진 자존감, 불안으로 인해 남편이 다른 여자와 외도하며 자신을 떠날것이라는 망상에 빠져있습니다.

4. 남편의 모든 행동을 의심하여 극단적인 행동을 합니다.

 

 

- 요구사항

1. 건조하고 진지한 분위기의 호러, 드라마에 걸맞는 호흡.

2. 우울증과 망상등 멘탈이슈에 시달리는 인물을 연기해야 하는만큼 그에 대한 이해도가 요구됩니다.

3. 30대 중반이라는 설정이지만 인물 설정상 동안, 귀여운 외모는 뽑지 않습니다.

4. 단편이지만 시간의 흐름을 몽타주로 보여주기 때문에 시간의 경과에 따른 감정표현이 필요합니다.

 

 

지원해 주실 분들은 g44n7@naver.com 으로 프로필과 연기영상을 함께 보내주세요.

프로필과 연기영상 검토 후 오디션 대상자에 한해 연락드릴 예정입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되시고 독감 조심하세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