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편영화 <오버맨>에서 남성 배우 (주연) 2분을 모집합니다.

zxaxle 2024.03.31 14:46:49 제작: MBD Production 작품 제목: 오버맨 감독: 조윤재 극중배역: 30대 남성 두 명 (자세한 설명은 아래에) 촬영기간: 6월 24일 (월) ~ 6월 27일 (목) 4회차 예정 출연료: 회차당 10만원~ 20만원 협의 모집인원: 모집성별: 남자 담당자: 조연출 최지안 전화번호: 010-4914-5565 이메일: overmanproduction02@gmail.com 모집 마감일: 2024-04-07

[작품개요]

 

 

[모집 배역]

<오버맨> 자경 (남, 35)
한때 최고의 히어로로써 빛나는 존재였던 자경은 정부의 규제로 강제적으로 은퇴를 맞이하면서 삶의 목적을 잃는다. 절망감과 상실감 속에서 자경은 자신의 궁극적인 삶의 목적과 목표를 찾고 스스로의 가치를 증명하기 위해 변화한다. 변화하는 세상과 타협하지 못하고 과거의 영광을 그리워하는 인물이다.

송준 (남, 35)
오버맨과 마찬가지로 전직 슈퍼히어로였으나 제도와 규칙의 중요성을 깨닳으며 경찰로 전직한다. 강력한 힘을 가진 사람들의 폭주와 예외성을 경계하며 올바른 법으로 평화를 지켜야 한다는 생각을 가졌다. 소나무 같이 대쪽같은 성격으로 자경과 대립하는 인물이다.

 

 

[시놉시스]

소수의 사람들에게서 초능력이 발현된 세계. 주인공인 자경은 “오버맨”이라는 이름으로 불리우며 초인적인 오감을 이용해 자신을 향한 도움의 손길을 내미는 사람들을 구원하는 슈퍼히어로였다. 하지만 정부의 규제로 인해 슈퍼히어로 활동이 금지되자, 자경은 삶의 목표를 잃고 공허함에 빠진다. 특별한 존재에서 평범한 사람이 된 자경은 변화하는 세상에 적응하지 못하고 히어로 활동이 자유롭던 시기를 갈망한다. 자경은 변화하는 세상에 적응하는 것이 아닌 자신의 손으로 다시 한번 히어로의 부활을 꿈꾼다.

 

 

[기획의도]

모든 사람들은 자신이 특별한 존재이며 세상에 의미있는 결과를 낼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특히 유년기 시절부터 청소년 시절까지 부모님의 사랑과 보호 아래서 사람들은 막연한 희망을 품고 자신감을 가집니다. 하지만 어른이 되고 차가운 사회와 마주할 때 사람들은 절망하고 실망합니다. 많은 사람이 공감할 수 있는 상황과 슈퍼히어로 장르를 섞어 한 인간의 고뇌와 변화를 <오버맨>을 통해 그리고자 합니다.

 

 

[오디션 절차]

overmanproduction02@gmail.com으로 포트폴리오 제출 후, 1차 합격자를 선정할 예정입니다.

1차 합격자로 선정된 분들께는 오디션의 구체적인 시간과 장소를 공지할 것이며, 인천 송도에서 진행될 예정입니다.

 

지원 양식:
이메일 제목: [지원 배역 / 성함 / 실제 나이]

프로필, 연기영상 링크, 개인 연락처 필수 첨부 부탁드립니다.

 

 

[전하고자 하는 말]

영화 오버맨은 니체는 위버멘쉬라는 개념에서 시작되었습니다. 니체는 위버멘쉬라는 개념을 통해 인간이 궁극적으로 나아가야할 방향을 제시합니다. 위버멘쉬는 자신을 억압하는 도덕과 계율에서 벗어나 자신을 긍정하고 스스로의 가치를 창조하는 인간입니다. 한때 특별한 존재였던 주인공 오버맨은 남들과 다를 바 없는 평범한 사람이 되었을때 절망하고 실망합니다. 하지만 자신을 가로막는 방해물을 딛고 자신의 삶의 목적과 스스로의 가치를 쟁취하기 위한 투쟁을 시작합니다.

 

지원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연락 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배우 분들의 열정이 담긴 프로필과 연기 영상 하나하나 존중을 담아 검토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열정적인 배우 분들과 함께 좋은 작품 만들어 나가기를 희망하며 최상을 이끌어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