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 단편영화 <흉터> 10대 여고생 역할 2명의 배우님을 구합니다

swalo7 2024.04.08 20:15:49 제작: 김재선 작품 제목: 흉터 감독: 김재선 극중배역: 10대 여고생 두 명 촬영기간: 7월1-4일 예정 출연료: 회차당 10만원~ 20만원 협의 모집인원: 2명 모집성별: 여자 담당자: 이재현 전화번호: 010-3459-4167 이메일: pocket2024utah@gmail.com 모집 마감일: 2024-04-17

작품개요

러닝타임: 20분

장르: 드라마

촬영기간: 7월 1일 (월) ~ 7월 4일 (수)

촬영장소: 서울 (세부 로케이션 확정시 전달)

페이: 회차당 10만원 (협의)

 

시놉시스

현아는 지수를 발견한다. 가정형편이 어렵지만 그것을 주위에 보이며 무언가를 얻어내려하지 않는 지수를 발견한다.

현아는 촉망받는 바이올리니스트 지망생이다. 어느날 현아는 방과 후에 학교에 남아 교실과 자신의 비싼 바이올린을 쓰며 연습하지 않겠느냐는 담임선생님의 제안을 받아들인다. 학교가 끝난 후 남아 연습하던 현아는 교과서가 없어 받은 벌점으로 학교를 청소하는 지수를 발견하고는 지수의 바이올린에 대한 재능 역시 발견한다. 현아는 비싼 바이올린을 몰래 지수와 함께 사용하며 연습하고 현아의 콩쿠르 날은 점차 가까워진다.

 

기획의도

보통의 우리가 정의하는 재능은 이른바 학습의 속도이자 결과물의 우월함입니다. 하지만 정말 그것이 재능의 전부일까요? 꽃의 아름다움을 결정짓는 것은 모종 자체의 역량보다는 온실과 스프링쿨러일 것 입니다. 영화를 통해 누구보다 가능성이 있지만 가난이라는 지워지지 않는 흉터가 그 가능성을 재능으로 인정하지 않는 지수의 모습을 보며 행운의 무력감이라는 역설적 감정을 느끼는 현아를 공감해보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모집 배역

현아 (17세,여)

 

이상적인 부모의 품에서 길러진 현아는 모난 곳 없이 항상 친절하며 자신의 재능에 프라이드가 있는, 모두에게 사랑받는 여학생이다. 수많은 칭찬과 호의 속에서 의심 없이 자신의 재능을 키워가는 유망한 바이올리니스트 지망생인 현아는 지수를 만나 그녀에게 정의할 수 없는 감정을 느끼며 재능의 본질에 대해 고민한다.

 

지수 (17세,여)

 

이루 말할 수 없이 처참한 지수의 가정은 그 속에서 나온 지수의 존재를 더욱 놀랍게 만든다. 버린 체육복을 주워 입는, 선생님께서 주신 간식을 비닐봉지에 싸가는, 가방도 교과서도 없는 지수는 그것을 무기삼아 동정 받으며 유리한 고지에 서려고 하지 않는 꼿꼿한 아이다. 그는 자신이 한때 가정형편의 한계로 포기했던 바이올린을 현아로 인해 다시 시작하며 여러 흉터들의 다른 의미들을 보고 절망한다.

 

지원 양식 / 요건

이메일: pocket2024utah@gmail.com

이메일 제목: [지원 배역 / 성함 / 실제 나이]

프로필 & 연기 영상 & 바이올린 연주 영상(선택) 첨부하여 보내주세요.

*두 배역 모두 바이올린 장면이 있기에 바이올린 연주가 가능한 분 우대  (필수 아닙니다!)

 

주요 날짜

모집 마감: 4월 12일 (금)

합격자 발표: 4월 19일 (금)

1차 오디션: 4월 27일 (토) ~ 4월 28일 (일)

(구체적인 시간/장소는 오디션 대상자에 한해 공지됩니다.)

 

배우 분들의 열정이 담긴 프로필과 연기 영상 하나하나 존중을 담아 검토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열정적인 배우 분들과 함께 좋은 작품 만들어 나가기를 희망하며 최상을 이끌어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Pocket Production <흉터> 연출팀 일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