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대학교 단편영화 <사랑 한 그릇>에서 남자 주연 배우님을 모집합니다

포유포유 2024.05.05 13:38:14 제작: 용인대학교 작품 제목: 사랑 한 그릇 감독: 이진원 극중배역: 20대 대학생 남자 촬영기간: 5월 17-18일 총 2회차 출연료: 회차당 10만원~ 20만원 협의 모집인원: 1 모집성별: 남자 담당자: 신수연 전화번호: 010-5792-0741 이메일: 071862swk@naver.com 모집 마감일: 2024-05-06

 

안녕하세요 용인대학교 영화영상학과 단편영화 <사랑 한 그릇>에서 남자 주연 배우님을 모집합니다.

 

[작품 개요]

제목: 사랑 한 그릇

장르: 로맨스, 코미디, 요리

러닝타임: 약 20분

 

[기획의도]

사랑은 참 이해하기 힘들다. 누군가에겐 물 흐르듯이 사랑을 이루거나, 누군가에겐 하늘의 별 따기와 같이 힘든 일이다. 사랑의 끝에 있는 이별도 이해하기 힘들다. 이유 있고, 서정적인 이별도 존재하듯, 이기적이고 황당한 이별이 존재한다. 그래서 사랑이 특별한 것이다. 나는 이 사랑을 쟁취하기 위한 한 남자의 노력을, 요리를 통해 이야기를 전개하고 싶다.

 

[로그라인]

이별 당한 남자의 새 사랑 이야기

 

[시놉시스]

요리를 못한다는 어이없는 이유로 인생의 첫 연애가 끝나버린 ‘원진’. 홧김에 요리학원을 등록해서 만난 강사 ‘연경’을 만나 사랑에 빠지게 된다. 요리 생초보 원진은 연경의 수업을 받으며 친분을 쌓게 되고, 연경의 이상형을 알게 된다. 원진은 연경의 마음을 얻기 위해 고군분투한다.

 

[촬영 정보]

촬영기간: 5월 17일-18일(2회차)

촬영 장소 : 수도권 (서울 영등포/경기 지역)

 

[모집배역]

원진 (25/남) : 휴학생. 소심하고 눈치가 없지만, 상냥하고 끈기가 있으며, 나설 때 나설 줄 안다. 어이없는 이유로 이별당한 원진은 홧김에 요리학원을 등록한다. 그곳에서 연경을 만나 사랑에 빠지게 되며, 연경의 마음을 얻기 위해 열심히 요리를 배운다. 여담으로 운동을 좋아하며, 입대 전까지 복싱을 했었다

*필수 조건: 요리 경험이 있으시고 칼을 잘 다룰 줄 알아는 배우님을 찾고 있습니다!

 

 

부가적으로 액션 씬이 있을 수 있어서 복싱 경험이 있으시면 좋겠습니다.  경험이 없으셔도 괜찮습니다.

 

 [페이]

회차 당10만원(교통비 및 식사 별도 제공)

페이 협의 가능하나 학생 영화라 페이를 많이 드릴 수 없는 점 미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지원방법]

[원진/성함/나이] 순으로 제목 작성 후 간단한 포트폴리오, 연기 영상을 첨부해서 이메일 (

071862swk@naver.com )로 보내주시면 5/7 일까지 꼼꼼이 확인하고 개별 연락드리겠습니다.

모든 메일에 회신 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오디션은 5/8 (수) 줌으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함께 좋은 경험 쌓으며 나갔으면 좋겠습니다!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