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다양성영화제작지원 단편영화 <밸브를 잠근다> 에서 주연배우님과 조연배우님(20대후반~30대초반 여성) 모십니다

도르비 2018.08.24 08:52:12 제작: 박지혜 작품 제목: 밸브를 잠근다 감독: 박지혜 극중배역: 주연, 주조연 촬영기간: 9월 말~10월 초 예상하고 있습니다 출연료: 협의 후 결정 모집인원: 모집성별: 여자 담당자: 박지혜 전화번호: 이메일: dorbi27@gmail.com 모집 마감일: 2018-08-29

<8월 29일까지만 받습니다>

 

안녕하세요! 

대구다양성영화제작지원작 단편 <밸브를 잠근다>의 연출 박지혜입니다.

여자주인공 역할인 '진나'역 주연배우님과 '선화'역 조연배우님 모시어요.

 

시놉시스

 

 

새벽에는 목욕탕 청소부로, 낮에는 도시가스점검원으로 하루하루를 치열하게 살아가고 있는 진나.

빚에서 벗어나기 위해, 아이와의 행복한 삶을 위해 힘겹게 살아온 그녀는 어느날,

그녀의 삶과는 반대의 삶을 살아가는 한 집(선화의 집)에 가스점검을 하게 된다.

그 곳에서 그녀는 생애 처음 도둑질을 하고, 그녀의 삶은 흔들리기 시작한다.

 

촬영지역

 

대구 및 대구 근교

 

 

▶ 촬영기간

 

9월 말 예정(조정 가능), 총 4~5회차. 

 

 

모집배우

 

진나(주연배우)  / 20대후반~30대초반 여성, 가스점검원이자 치열하게 살아가는 인물.

 

선화(주조연배우)  / 20대 후반~30대초반 여성, 진나와 비슷한 외모이지만 진나와는 정반대의 환경에 있는 인물.


 

 

* 연령대가 맞지 않더라도 연령에 준하는 외모를 가지신 배우님들도 지원 부탁드립니다!

* 진나와 선화가 이 영화에서 가장 중요한 역할로, 진나와 선화 비슷한 연령을 모집하려고 합니다.

 

지원방법

 

연출 박지혜(dorbi27@gmail.com)으로 프로필을 보내주시면

직접 확인 후 시나리오를 보내드리고 연락드리겠습니다.

 

 

 

문의

 

이메일로 문의 주시면 성심 성의껏 답변드리겠습니다.

 

배우님들의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