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완료]영진위 제작지원작 / 한예종 영화과 단편 <기일>에서 50대 주연 여자배우님을 모십니다.

알베르까무 2018.08.24 12:22:08 제작: 남명화 작품 제목: 기일 감독: 정빛아름 극중배역: 50대 후반, 딸과 사사건건 부딪히는 엄마 촬영기간: 10월 첫째주 또는 둘째주 6회차 출연료: 협의 모집인원: 1 모집성별: 여자 담당자: 감독 정빛아름 전화번호: 이메일: anniversary18@naver.com 모집 마감일: 2018-08-31

 

 

 

*모집이 완료되었습니다. 지원해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

 

모든 분들께 답장 드리지 못한 점 죄송합니다. 그럼 다음에 다른 작품에서 뵙겠습니다.

 

 

 

 

 

 

 

 

 

--------------------------------------------------------------------------------------

안녕하세요.

 

영화진흥위원회 제작지원작/ 한국예술종합학교 영화과 작품 <기일>에서 주연 50대 후반-60대 초반 여자배우님을 모십니다.

 

 

 

시놉시스

 

방송사 PD를 하고 있는 <은정>은 얼마 전 결혼한 남편 <동혁>, 그리고 <엄마>와 함께 아버지의 기일을 맞아 아버지의 재가 뿌려진 산 정상을 오른다. 은정은 자꾸만 잔소리를 하는 엄마와 사사건건 부딪히지만, 산장에서 밤을 보내면서 그동안 알지 못했던 엄마의 모습을 목격하게 된다. 

 

 

 

엄마 : 50대 후반-60대 초반. 초등학교 교사로, 자꾸만 사람들을 가르치려는 습관을 가지고 있다. 어느 정도 교양 있고 세련된 느낌을 주지만 그렇기에 또 속물적이기도 하다. 

 

*극중 엄마는 사투리를 구사하기 때문에, 경상도 사투리를 자연스럽게 쓰실 수 있는 분을 구하고 있습니다. 

 

*클라이맥스 씬에서 엄마가 여성으로서의 욕구를 실현하는 행위가 딸에게 비춰지는 장면이 있습니다.

이와 관련해서는 섭외가 완료된 이후에 시나리오 보내드리고 배우님과 함께 협의할 예정입니다.

 

 

 

촬영은 10월 초 6회차 예정입니다. 구체적인 촬영 일자는 다음주 중에 나올 예정이라 추후 다시 안내드리겠습니다. 

 

프로필은 anniversary18@naver.com 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프로필과 함께 연기 영상을 링크로 걸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프로필 제목에 배역 이름을 표기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오디션은 9월 첫째주에 진행할 예정이며, 추후 오디션 관련하여 개별 연락드리겠습니다.